역사를 배우는 이유는 과거의 잘못된 선택을 반복하지 않기 위함이라고 볼 수 있다.
항상 류박듀오가 제발 접으라고 줘패고 깔아뭉개도 계속하고 있는 너희들...
지금 박상연이 신호를 보낸거다... 마지막 기회라고
이제 다시는 절대 분탕패치를 안할거라는 믿음이 있나?
아니지?
마지막 탈출기회를 준거다 도망갈 놈들은 지금 빨리 도망가라
역사를 배우는 이유는 과거의 잘못된 선택을 반복하지 않기 위함이라고 볼 수 있다.
항상 류박듀오가 제발 접으라고 줘패고 깔아뭉개도 계속하고 있는 너희들...
지금 박상연이 신호를 보낸거다... 마지막 기회라고
이제 다시는 절대 분탕패치를 안할거라는 믿음이 있나?
아니지?
마지막 탈출기회를 준거다 도망갈 놈들은 지금 빨리 도망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