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50층 3인 공략 강습으로 들어가는데 자꾸 터진다 니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7-26 18:16:56 https://arca.live/b/counterside/30767387 정보 씨발 1만5천 털림카린년 자꾸 앞으로 가서 bb탄 쏘면서 우드퍽커한테 가랑이 벌려주는데 어캄?베로니카 리젠 하는것만으로도 빠듯한데 우드퍽커만 보면 흥분해서 가랑이 벌려주러 가네 개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에이미 2021-07-26 18:17:14 맞는덱을 써 걍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17:31 킹치만 아티 먹으면서 가기 존나 귀찮은걸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18:21 우드퍽커를 베로롱으로 막아라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19:06 우드퍽커가 베로롱 때리게 두는데 어느순간 카린이 베로롱 뒤까지 와있더라 샤오린은 함선앞에서 프리딜 하는데 씨발 어케된거야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19:52 오버플로 잡힌거면 카린 필요없다 딜넘침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20:16 그 오버플로 페이즈를 못넘김 ㅋㅋ 30초컷 15판째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20:29 오버플로 안잡히면 카린이 걸어갈리가 없는데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20:59 나도 미치겠음 아예 좀 늦게 내볼까?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21:10 베로롱 특수기 박으면 꺼내봐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21:26 니퍼 2021-07-26 18:24:33 오버플로 페이즈는 넘기는데 타이탄 스킬이랑 똑같은거 맞고 후열이 터진다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24:49 영상올려보셈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25:07 기달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40:06 아아니 용량 높다고 영상 안올라가 개빡쳐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40:30 유튭에 올리고 링크 걸어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40:32 도와줄려는데 미안해 내 멘탈이 못버티겠다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42:17 타이탄 특수기 같은거는 이볼브원 평타 막타인데 인식거리 가장밖에 있는 애한태 날림 카린 시즈모드 박은상태면 안걸어가고 계속 쏴서 사거리 안들어가는데 계속 걸어가면 그냥 빼고 퀸이나 리타쓰셈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43:25 이젠 카린은 안걸어가는데 이볼브원이 걸어옴 ㅋㅋ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44:00 오버플로 대치부터 이볼브원 자리는 고정인대 어케 걸어와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45:10 ????뚜벅뚜벅 잘 걸어오던디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45:46 베로롱 때리느라 계속 제자린데 걸어올수가 없음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48:41 *수정됨 찍은영상 다시 보니까 불사터질때 백스텝 밟는거랑 누가 쓰는건진 모르겠는데 넉백기에 뒤로 조금씩 밀리더니 오버플로 잡을 때 쯤엔 이볼브원 사거리에 다 들어가네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49:53 밀격은 오버플로가 쓰고 재출격할때 오버플로 뒤에둬야 베로롱이 함선쪽으로 안밀리지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50:19 엥 그럼 베로롱 스킬쓸때 오버플로 안딸려옴?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50:27 오버플로 안밀림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51:08 지가 특수기로 밀고 들어오는거지 상대특수기로 안밀려 걔는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51:46 머냐 영상보니까 베로롱 특수기에 밀려나는데? 버근가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52:18 난 여태 오버플로 밀린적 한번도 없어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53:32 머여 내 영상엔 베로롱 특수기에 계속 밀리는데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26 18:55:58 찌를때 살짝 걸리긴 하는데 그걸로 어그로 안뺏긴다 펼쳐보기▼ 라킁 2021-07-26 18:18:28 ⠀⠀⡠⠒⠁⣠⣾⡿⠟⠁⠀⢀⣠⠤⠤⠔⠒⠤⠤⠤⣄⡀⠉⠙⠛⢿⣶⡄⠀⠀ ⠀⡞⠀⢀⣾⡿⠋⠀⠀⡠⠚⠁⠀⠀⠀⠀⠀⠀⠀⠀⠀⠈⠑⠦⡀⠀⣹⣿⠀⠀ ⠀⢇⠀⠀⠻⢿⣶⣶⠊⠀⠀⢀⣴⣅⣀⣀⠀⠀⠀⠀⢀⡀⠀⠀⠈⢿⠿⠋⠀⡰ ⠀⠀⠑⠒⠂⠠⢴⢃⠀⠀⢀⣮⣤⠤⣿⠿⠛⠛⢿⣯⣍⡹⡄⠀⣢⣄⢣⠐⠉⠀ ⠀⠀⠀⠀⠀⠀⣼⣸⠀⠀⣼⠀⢀⡤⢺⠀⠀⢠⠞⢄⠈⠉⡇⠀⡏⣟⠘⡆⠀⠀ ⠀⠀⠀⠀⠀⠰⢿⣿⠀⠀⣗⣫⠥⢄⡘⡆⡰⠃⠀⠀⠑⠦⡇⠠⠷⣿⠀⡇⠀⠀ ⠀⠀⠀⠀⠀⠀⠀⢿⠀⠀⡿⣭⣦⣼⠇⠈⠀⣴⡖⠲⣄⠀⡇⠀⠀⡟⠀⡇⠀⠀ ⠀⠀⠀⠀⠀⠀⢸⠈⢇⠀⡧⢀⣠⣀⣀⠀⠀⠙⠿⣯⣿⣣⡇⠀⢠⠃⠀⡇⠀⠀ ⠀⠀⠀⠀⢀⢀⣸⠀⠈⢢⣹⠊⢠⣾⣿⣿⣿⡖⢒⡏⢈⣁⡇⢀⠏⠀⠀⣇⠀⠀ ⠀⢰⠀⢠⣸⢸⠘⡄⢀⣾⣾⣷⣿⣿⠟⠚⠛⢺⠉⣹⡇⢸⣠⠊⡷⡀⠀⠈⣢⠀ ⠀⠘⣎⣹⣸⢸⠀⠈⢇⡙⣿⣿⣿⣿⠀⠀⠀⠈⠒⠃⠓⢊⣀⣴⣿⣿⣿⣯⠀⠀ ⠀⠀⠀⠀⢀⣈⠀⡄⠀⣾⣿⠟⢣⣤⣦⣤⣤⣤⣴⣶⣿⣿⣿⣿⡿⠛⠛⠉⠀⠀ ⠀⠀⠀⢰⠁⠈⡇⡇⠀⠙⠋⠀⠸⣿⣿⣿⣿⣿⣿⣿⣿⣿⣿⣿⡿⠀⠀⠀⠀⠀ ⠀⠀⠀⠈⠓⠚⠁⣇⠀⠀⠀⠀⠀⠈⠉⠛⠛⠛⠛⠛⠛⠋⠉⠁⠀⠀⠀⠀⠀⠀ 펼쳐보기▼ 니퍼 2021-07-26 18:21: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떻게 사람 이름이ㅋㅋㅋㅋㅋ [2] 참피대장 2021.07.26 74 0 ㅅㅍ) 다들 감사합니다노 [4] 프룸 2021.07.26 116 0 오늘 이볼브원 10뽑안에 나와주겠지? [3] 이누카이 2021.07.26 71 0 pvp에서는 각성캐들 몇캐나 쓰임? [4] 악악악악이 2021.07.26 63 0 카사 수요일 업뎃임? [7] 캬루 2021.07.26 95 0 워 아이니 시 텐안먼 역시난 2021.07.26 35 0 님들 지금 카사깔고 해보려는데 이거 재밋나요?? [23] 자늬 2021.07.26 134 3 아직 네르비에 안침 ㅇㅇ 2021.07.26 41 0 어흑 씨이이ㅣㅣ바ㅏㄹㄹㄹㄹㄹ [6] 프룸 2021.07.26 72 4 각성캐로 다 떡칠 되어있는 소대편성은 별로임? [4] 악악악악이 2021.07.26 108 0 50층같은건 허상일 뿐이야 [3] ㅇㅇ 2021.07.26 69 0 짤녀들 내조잘하는 아내면 자러감 [2] Handaress 2021.07.26 118 1 각유빈이 그렇게 좋음? [4] 악악악악이 2021.07.26 103 0 제발 보급작전 난이도 낮춰서 나와라 [2] 기린그린 2021.07.26 87 0 누 [7] 누르망디 2021.07.26 94 0 이볼브원 뽑고 셋바만 다 먹은후 겜 좀 쉬어야지 [3] 오새린 2021.07.26 87 0 개선 길티 유입 카사에 개선 해줬으면 하는거 [3] ㅇㅇ 2021.07.26 116 1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다 [4] 블라챠 2021.07.26 89 1 내가 넥슨잘알인데 무조건 꼬운 일 생긴다 ㅇㅇ 2021.07.26 86 0 지금 있는 애들중에서 20퍼는 내일 천장 치겠지 [2] Zionn 2021.07.26 67 0 우~ 네귀에 모기~ [2] ㅇㅇ 2021.07.26 53 0 생체리듬 씹창났네 좆됐다!!!!!! [3] Handaress 2021.07.26 78 0 자고는 싶은데 [10] 비질란테 2021.07.26 99 0 아 50층 3인 공략 강습으로 들어가는데 자꾸 터진다 [32] 니퍼 2021.07.26 151 0 자고는 싶은데 잠잘수가 없어 ㅇㅇ 2021.07.26 25 0 얼리버드 기상 [1] 청안아이 2021.07.26 42 0 아 몰라 시발 홈키파틀고 잘래 그냥 ㅖㅏ 2021.07.26 64 0 님들 왜 안잠? [3] 오새린 2021.07.26 60 0 와 좆될뻔했네 [2] 눈꽃1 2021.07.26 72 0 성욕 없으니까 의외로 힘드네 [8] 이누카이 2021.07.26 101 0 데빌장비 강화하면 안됨? [7] 열상 2021.07.26 147 0 썅 창문 살짝 열려있네 시발? [10] ㅖㅏ 2021.07.26 94 0 시발놈의 애사심 [1] 카르텔잔당 2021.07.26 62 0 솔직히 존나 빡칠때ㅋㅋㅋ [8] 프룸 2021.07.26 110 0 이 시발 진ㅁ짜 [4] ㅖㅏ 2021.07.26 63 0 레이트버드 취침 [3] 쿵쿵홍 2021.07.26 83 0 이거 개꼴리네... [3] 마술붓 2021.07.26 122 0 지금 자면 알렉스 닮은 귀신이랑 귀접할듯 [3] 눈물요정 2021.07.26 90 0 님덜 이거 이프리트 받으면 되겠져 [6] 캬루 2021.07.26 119 0 시발 잠이안온다 [4] 독호메 2021.07.26 57 0 얼리버드 취침 [10] ㅖㅏ 2021.07.26 69 0 와 씹 지부 다이브 레벨 건물 철거할까 좆123문가 2021.07.26 69 0 씨ㅣㅣ이ㅣ바ㅏㅇ랄ㄹ [5] 프룸 2021.07.26 68 0 건틀렛 미야가 캐리함 망령유유코쨩 2021.07.26 76 0 아 다이브 돌리면서 글 쓰니까 시간 활용에도 딱이네 ㅋㅋㅋ [2] Sambak 2021.07.26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6 1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