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 눈뜨면 이볼브원이 나온다는 사실이 아직도 못 믿겨져

이겜 메카 하나보고 오픈때부터 쭉 했지만 설마 1년동안 메카 않나오겠어 하면서 존나 웃었는데

그게 현실이였다는거에 참....

개노로 처음 이볼브원 봤을때 그년도 안에 늦어도 겨울에 나오겠지 했지만 무기한 연기 시발

근대 결국 나오는구나....시발...

뭔가 아침이 되면 사실 이볼브원 출시는 꿈이 였음 ㅎㅎ 이러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기도 했음 ㅋㅋㅋ

아무리 성능 개쓰래기로 나와도 좋와 신규 메카라는 거 자체가 나는 기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