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맵 메인에 표시 좀
내가 귀찮아서 미룬것도 있는데
저렇게 맨 밑에 있으니까 너무 손이 안가
이벤트 언제까지 였더라...?
하다가 이제 확인 해보니 몇십분 남았네 ㅋㅋㅋ
뭔가 맘이 떠났다기엔 그래도 설렁설렁 일퀘는 하는데
기간 한정 이벤트 맵이 가장 밑에 있으니 너무 손안간다
반대로 아직도 메뉴 좀 헷갈리는거 보면 내가 뉴비인것도 같기도 하지만
여튼 메인에 좀 눈에 띄게 이벤트 배너랑 몇일 남았다 이런거 표시 되면 좋겠다
수정내용 : 개선탭이 따로 있었구나 ㄷㄷ 잘 몰랐는데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