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함선재료니까 쓰다듬어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1]
클러스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좆데 <~~~~~~ 장점 : 탱킹
[7]
152
2
그냥 피통 낮아지면 도망가는걸로하자
[1]
60
0
이제 그 힐데가 쫒아간년 나오면
36
0
50층 미니 리타 없이 어떻게 못합미까
[8]
97
0
그의 앞에서 각힐 상향 여론이 오르고있다
54
2
아 이볼브원 오늘 홍어로 60연차만에 먹으면 키울려고 크레딧애껴놨는데
31
0
하지만 다이브 오토덱에서 각힐은 여신인 걸
[1]
36
1
각힐 20대맞을때마다 모든아군에게 10% 실드주기
[10]
99
1
허밍트리거 받기 vs 돈까스 전장 만들고 메이즈사기
[1]
63
0
12시로 돌아갈수 있다면 이볼브원에 기채 박지 않을것같아
61
0
Type:브륜힐데 출시
[4]
83
0
힐데 <<<<<<<<< 베로니카
45
0
건틀렛
딜은 확실히 쌔긴한데
[8]
185
0
좆데에게 해제 불가의 1분 불사 넣자
[2]
79
1
최강 디펜더 각힐 < 10초 불사 베로롱
[2]
91
0
이제 메카는 타이탄과 이볼브원 덱인가?
[3]
116
0
역시 쉬는날에는
37
0
카붕이들아.. 날 다시 받아주지 않을래?
[28]
1634
33
이제 하드 PVE에서도 각힐 구림
[9]
160
6
내가 누구?
[1]
50
4
ㄹㅇ 각힐 피해전이만 달아줘도 훨씬 안정적일듯
42
-1
쇳덩이 성능 ㅇㄸ?
[2]
65
0
구인/구직
챈컨소 '아가' 응애 2명 모집중
[13]
144
0
각힐은 그거 하나 주면 됨
[4]
135
0
나도함선재료니까 쓰다듬어조.....
[1]
57
1
정보
전략전 이볼브원 주의사항
[11]
278
2
핑챙의 친구
33
0
건틀렛
딜은 확실한데...
[4]
141
0
각힐은 세라펠처럼 주변 아군뎀 흡수 같은 거라도 받아야함
[4]
94
0
이 겜은 반천장 없나?
[1]
82
0
뉴비 ssr선택권 질문
[6]
87
0
솔직히 슬슬 출격시 버프제거도 나올만하지 않냐
[1]
63
0
이 겜 pvp에 밴시스템 있음?
[7]
81
0
건틀렛
진짜 타이탄메카는 거의 활용 불가능상태네
[2]
148
0
이볼브원 알비온으론 못조지나?
29
0
알비온vs마타도르
[1]
80
0
✋질문
카솝하다 와서 지금 채용권 애매한데
[13]
129
0
그래 각성주시윤이나 존버한다
[5]
113
0
근데 신지아가 알파트릭스 회장 아님?
[9]
133
0
난 이악물고 파밍해서 뽑을거임
[3]
69
0
각힐 걍 세체탱으로 가야됨 ㅇㅇ
54
1
거 메카에 스피라 넣는다고 살덩이 넣지말라하는데
[9]
100
1
"기밀 채용 천장이 40만원이다. 이것을 완화해줄 생각이 없는가?"
[5]
150
8
숙성 중
15
0
밀리아 스충으로 맞췄는데 공속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
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