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150뽑기를 정직하게 다해야만 나오는구나 각성은 ㅎㅎ

일단 재화 남으니 그냥 저번 패스때 사놓고 레벨1도안키운 케이시 키울까

그냥 다음 신캐 나오면 거기에 투자할까 고민되노 케이시는 키워도 안쓸거같아서 안키워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