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하드 PVE에서도 각힐 구림 주블 추천 6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9 작성일 2021-07-27 05:49:52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7803 6코 기다려서 각힐 내는 것보다2~3코 모일 때마다 스피라랑 분탕 계속 내는 게훨씬 안정적이고 딜도 잘 나옴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베버 2021-07-27 05:50:03 ㄹㅇ 펼쳐보기▼ 새벽비 2021-07-27 05:50:14 ㄹㅇ ㅋㅋ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7-27 05:50:28 ㄹㅇㅋㅋ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7-27 05:50:29 ㄹㅇㅋㅋㅋㅋ 펼쳐보기▼ Fractal 2021-07-27 05:50:31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27 05:50:40 각힐을 사랑하는 송슥목을 죽인다......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27 05:50:41 클러스트 2021-07-27 05:50:43 ㄹㅇㅋㅋ 펼쳐보기▼ 동티모르 2021-07-27 05:50:56 옛날에도 똑같은 이유로 각힐 병신취급이었는데 상향받고도 똑같은 이유로 병신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데 평타 맞으면 5초간 고개 돌리는거 어떰 [1] Clink 2021.07.27 75 0 거대 롸벗들 채고야 [1] MBT 2021.07.27 45 1 임대문의 풀렸네?? [5] HeyHo 2021.07.27 171 0 ???? 이걸 뽑네 촤드 2021.07.27 58 0 이번주 리플레이서 덱 어때 유엔 2021.07.27 49 0 개좆데 <~~~~~~ 장점 : 탱킹 [7] 꿀때지 2021.07.27 152 2 그냥 피통 낮아지면 도망가는걸로하자 [1] 야채참치 2021.07.27 60 0 이제 그 힐데가 쫒아간년 나오면 Fractal 2021.07.27 36 0 50층 미니 리타 없이 어떻게 못합미까 [8] 앆 2021.07.27 97 0 그의 앞에서 각힐 상향 여론이 오르고있다 knsM_ 2021.07.27 54 2 아 이볼브원 오늘 홍어로 60연차만에 먹으면 키울려고 크레딧애껴놨는데 눈물요정 2021.07.27 31 0 하지만 다이브 오토덱에서 각힐은 여신인 걸 [1] 267720 2021.07.27 36 1 각힐 20대맞을때마다 모든아군에게 10% 실드주기 [10] ㅇㅇ 2021.07.27 99 1 허밍트리거 받기 vs 돈까스 전장 만들고 메이즈사기 [1] 문총통 2021.07.27 63 0 12시로 돌아갈수 있다면 이볼브원에 기채 박지 않을것같아 세라펠 2021.07.27 61 0 Type:브륜힐데 출시 [4] 클러스트 2021.07.27 83 0 힐데 <<<<<<<<< 베로니카 Fractal 2021.07.27 45 0 건틀렛 딜은 확실히 쌔긴한데 [8] lllBoomerlll 2021.07.27 184 0 좆데에게 해제 불가의 1분 불사 넣자 [2] Clink 2021.07.27 79 1 최강 디펜더 각힐 < 10초 불사 베로롱 [2] eca 2021.07.27 90 0 이제 메카는 타이탄과 이볼브원 덱인가? [3] 진실의문 2021.07.27 116 0 역시 쉬는날에는 knsM_ 2021.07.27 37 0 카붕이들아.. 날 다시 받아주지 않을래? [28] ㅇㅇ 2021.07.27 1633 33 이제 하드 PVE에서도 각힐 구림 [9] 주블 2021.07.27 159 6 내가 누구? [1] 정예흑우 2021.07.27 50 4 ㄹㅇ 각힐 피해전이만 달아줘도 훨씬 안정적일듯 267720 2021.07.27 41 -1 쇳덩이 성능 ㅇㄸ? [2] aigonan 2021.07.27 65 0 구인/구직 챈컨소 '아가' 응애 2명 모집중 [13] 기린그린 2021.07.27 144 0 각힐은 그거 하나 주면 됨 [4] 하고싶다 2021.07.27 134 0 나도함선재료니까 쓰다듬어조..... [1] 꿀때지 2021.07.27 57 1 정보 전략전 이볼브원 주의사항 [11] 스톰렙션 2021.07.27 276 2 핑챙의 친구 클러스트 2021.07.27 33 0 건틀렛 딜은 확실한데... [4] ㅇㅇ 2021.07.27 140 0 각힐은 세라펠처럼 주변 아군뎀 흡수 같은 거라도 받아야함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93 0 이 겜은 반천장 없나? [1] Fractal 2021.07.27 81 0 뉴비 ssr선택권 질문 [6] 자늬 2021.07.27 86 0 솔직히 슬슬 출격시 버프제거도 나올만하지 않냐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7 63 0 이 겜 pvp에 밴시스템 있음? [7] 악악악악이 2021.07.27 80 0 건틀렛 진짜 타이탄메카는 거의 활용 불가능상태네 [2] 꿀햇반 2021.07.27 147 0 이볼브원 알비온으론 못조지나? ㅇㅇ 2021.07.27 29 0 알비온vs마타도르 [1] 클러스트 2021.07.27 80 0 ✋질문 카솝하다 와서 지금 채용권 애매한데 [1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7.27 129 0 그래 각성주시윤이나 존버한다 [5] 눈물요정 2021.07.27 113 0 근데 신지아가 알파트릭스 회장 아님? [9] ㅇㅇ 2021.07.27 133 0 난 이악물고 파밍해서 뽑을거임 [3] ㅇㅇ 2021.07.27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