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짤녀 귀여우면 카사 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7]
eca
라이트닝카운터
꿀꼬비
Nanoha
송도지킴이
비질란테
클러스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청문회글 믿을만 한거야?
[4]
84
0
지아는 카운터 능력이 뭐길래 저래.
[3]
90
0
엠버는 알파트릭스 회장이랑 무슨 관계야
[3]
115
0
꼴자감
[2]
60
2
왜 나만 메카 메스충없음?
[2]
65
0
✋질문
다이브 46~50층은 무지성 오토덱으로 못깸?
[9]
156
0
메이즈 조준경 없어서 이볼브원 못쓰겠네
55
0
황금탄 이거 전장만들기만 해도 빡신데?
[2]
145
0
이볼브원은 탱템 줘야하냐?
53
0
짤녀 꼴리면 평생 카사함
[7]
99
0
치직....치..ㅈ..직 이..브..원은.....황...탄.....로....
[2]
119
9
레벨 111부터 존나쌔지게 해놓은거아님?
54
0
건틀렛
와 시발 DPS봐
[6]
279
2
야 게이들아 점심겸 저녁으로 마왕족발 시켜볼까 하는데 맛있음?
[2]
61
0
무거워서 못쓴다고?
83
0
그래서 이볼브원전장은 뭐가젤좋음
[2]
140
0
메카 고르디 체력 1셋 어디다쓰냐?
[10]
89
0
정보
ㅅㅍ)이볼브원이 기계로 환생한 이유 알거 같음
[20]
2017
48
근데 이터니움을 어디서 녹이지
[2]
65
0
이제 슬슬 전당 템들 셋바 돌려줘야겠다
[11]
84
0
이볼브원 파밍이라고 안했었나?
[3]
97
0
근데 ESPR은 몬약자임
[6]
118
0
밀리아 밴당하면 이벌브원 좀 쓸만해질듯
[1]
54
0
짤녀 귀여우면 카사 킴
[7]
90
0
글리치 애미없네 ㅆㅂ
59
0
아니 진짜??? 확률??? 조작아님????
46
0
개선
복귀해서 며칠 해보니까 드는 카사 고쳤으면 하는 점 두 가지
[4]
163
1
아 음 이벤 없으니 어디돌지 막막하네요
[13]
124
0
✋질문
이볼브원 흡수 판정 어캐 되는 거임?
[4]
97
0
이볼브원 뽑으면서 머신갑 존나 안보인 사람 손
52
0
이겜이 갓겜으로 발전할 방법
[3]
60
0
ㅅㅍ) 엠버 생각하던거랑 이미지 ㅈㄴ 다르네
[7]
187
0
진각성 힐데 나올것 ㅇㅇ
48
0
좆볼브원이 역대 각성캐중 매출 꼴지일거같긴함
[4]
177
-8
지금 전당돌리는데 카사가 병신겜인게 보인다 보여
60
0
각힐이 살아남은 방법은
[1]
66
1
각힐 밸런스 배신컨셉 넣어서 그냥 피 10%이하되면 탈주하고 코스트 절반
[3]
104
1
지금 태포 나만 안써지는거냐?
[4]
55
4
셋바는 모아서 질러야 하나?
[6]
85
0
건틀렛
갈라주지!
63
0
이볼브원 시그마랑 조합 은근 ㄱㅊ지 않나
[2]
126
0
탱킹을 스트라이커로 하는게 스비가 바라는 고난도?
[2]
65
0
좆데 평타 맞으면 5초간 고개 돌리는거 어떰
[1]
75
0
거대 롸벗들 채고야
[1]
45
1
임대문의 풀렸네??
[5]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