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슬슬 전당 템들 셋바 돌려줘야겠다 26772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83 작성일 2021-07-27 05:57:36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8199 전당템 씹창난거 ㄹㅇ 감당 안되네메솔들은 어차피 전당템으로 메이즈 같은거 땜빵칠 수 있으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5:58:43 전당에셋바는멈춰!! 펼쳐보기▼ 267720 2021-07-27 05:58:57 쓰알 스마이트나 기어는 써도 되지 않냐 쩝 펼쳐보기▼ 267720 2021-07-27 05:59:05 스피릿도 블레이즈도 뜨질 않는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5:59:27 허밍 메이즈 몇 세트인데 펼쳐보기▼ 267720 2021-07-27 06:00:08 허메골골 체체 한 셋 나오고 초전도메골골 체방 한 셋 나오고 단메골골 체회 한 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6:00:33 메이즈스충 메이즈공속 충분함? 펼쳐보기▼ 267720 2021-07-27 06:00:48 메공속은 없긴한데 흠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6:01:47 메공속 그렇게중요하진않을거같긴한데 완전 메이즈 끝내놓은거아니면 전당은 아닌거같음 주마다파밍계속되긴하니까 펼쳐보기▼ 267720 2021-07-27 06:02:11 끼에에엑\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06:02:53 267720 2021-07-27 06:00:35 메이즈는 대적자까지 합쳐서 3셋에 서폿용 잡 72% 스충 하나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48-50 오토덱 있는데 머라는거임 [5] 267720 2021.07.27 113 0 사실 각성메카는 야누스랑 이프리트 아님? Fractal 2021.07.27 53 0 인간성을 버린 진성 섹스머신이라니 [3] 쿵쿵홍 2021.07.27 127 0 애미 [26] 던붕이 2021.07.27 1238 52 공지 청문회글 믿을만 한거야? [4] 악악악악이 2021.07.27 84 0 지아는 카운터 능력이 뭐길래 저래. [3] 베론 2021.07.27 90 0 엠버는 알파트릭스 회장이랑 무슨 관계야 [3] ㅇㅇ 2021.07.27 115 0 꼴자감 [2] flaw 2021.07.27 60 2 왜 나만 메카 메스충없음? [2] ㅇㅇ 2021.07.27 65 0 ✋질문 다이브 46~50층은 무지성 오토덱으로 못깸? [9] 엔에스 2021.07.27 156 0 메이즈 조준경 없어서 이볼브원 못쓰겠네 ㅇㅇ (116.42) 2021.07.27 54 0 황금탄 이거 전장만들기만 해도 빡신데? [2] 사붓 2021.07.27 145 0 이볼브원은 탱템 줘야하냐? 야오옹 2021.07.27 53 0 짤녀 꼴리면 평생 카사함 [7] 비질란테 2021.07.27 99 0 치직....치..ㅈ..직 이..브..원은.....황...탄.....로.... [2] Tanabata 2021.07.27 119 9 레벨 111부터 존나쌔지게 해놓은거아님? ㅇㅇ 2021.07.27 54 0 건틀렛 와 시발 DPS봐 [6] lllBoomerlll 2021.07.27 279 2 야 게이들아 점심겸 저녁으로 마왕족발 시켜볼까 하는데 맛있음? [2] 금지어다 2021.07.27 61 0 무거워서 못쓴다고? Burningsoul 2021.07.27 83 0 그래서 이볼브원전장은 뭐가젤좋음 [2]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140 0 메카 고르디 체력 1셋 어디다쓰냐? [10] 쿵쿵홍 2021.07.27 88 0 정보 ㅅㅍ)이볼브원이 기계로 환생한 이유 알거 같음 [20]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7.27 2017 48 근데 이터니움을 어디서 녹이지 [2] 가으응 2021.07.27 65 0 이제 슬슬 전당 템들 셋바 돌려줘야겠다 [11] 267720 2021.07.27 83 0 이볼브원 파밍이라고 안했었나? [3] cheshire 2021.07.27 97 0 근데 ESPR은 몬약자임 [6] 병 2021.07.27 118 0 밀리아 밴당하면 이벌브원 좀 쓸만해질듯 [1] ㅇㅇ 2021.07.27 54 0 짤녀 귀여우면 카사 킴 [7] 클러스트 2021.07.27 89 0 글리치 애미없네 ㅆㅂ ㅇㅇ 2021.07.27 59 0 아니 진짜??? 확률??? 조작아님???? Fractal 2021.07.27 45 0 개선 복귀해서 며칠 해보니까 드는 카사 고쳤으면 하는 점 두 가지 [4] 학구열 2021.07.27 162 1 아 음 이벤 없으니 어디돌지 막막하네요 [13] 꿀때지 2021.07.27 124 0 ✋질문 이볼브원 흡수 판정 어캐 되는 거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7.27 97 0 이볼브원 뽑으면서 머신갑 존나 안보인 사람 손 Fractal 2021.07.27 52 0 이겜이 갓겜으로 발전할 방법 [3] 아티아티 2021.07.27 59 0 ㅅㅍ) 엠버 생각하던거랑 이미지 ㅈㄴ 다르네 [7] ㅇㅇ 2021.07.27 186 0 진각성 힐데 나올것 ㅇㅇ 가으응 2021.07.27 48 0 좆볼브원이 역대 각성캐중 매출 꼴지일거같긴함 [4] ㅇㅇ 2021.07.27 177 -8 지금 전당돌리는데 카사가 병신겜인게 보인다 보여 동티모르 2021.07.27 60 0 각힐이 살아남은 방법은 [1] knsM_ 2021.07.27 66 1 각힐 밸런스 배신컨셉 넣어서 그냥 피 10%이하되면 탈주하고 코스트 절반 [3] 눈물요정 2021.07.27 104 1 지금 태포 나만 안써지는거냐? [4] ㅇㅇ 2021.07.27 55 4 셋바는 모아서 질러야 하나? [6] ㅇㅇ 2021.07.27 85 0 건틀렛 갈라주지! ㅇㅇ 2021.07.27 63 0 이볼브원 시그마랑 조합 은근 ㄱㅊ지 않나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6: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