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이 그 소대의 주인공인데 힐을 아예 안받아서 계속 바꿔줘야 하니까 아쉽네
요새 스킬들이 힐밴 100%가 많던데 힐밴을 50% 바꿔줬으면 좋겠음 그래야 힐러를 쓰지 아예 못쓰게 만드는건 좀 별로임
아님 메카닉 파괴될때마다 피회복 생기면 좋을듯 스토리보니까 그러던데
각성이 그 소대의 주인공인데 힐을 아예 안받아서 계속 바꿔줘야 하니까 아쉽네
요새 스킬들이 힐밴 100%가 많던데 힐밴을 50% 바꿔줬으면 좋겠음 그래야 힐러를 쓰지 아예 못쓰게 만드는건 좀 별로임
아님 메카닉 파괴될때마다 피회복 생기면 좋을듯 스토리보니까 그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