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는 설정상 메카가

ai로 구동하는걸 메카라고 하느터라


탑승식은 따로없는듯


물론 두돈반이나 클랜처럼 병력수송용 메카가 잇긴한데

아무튼 이거도 조종을 사람이 하는게 아니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