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이볼브원이랑 마타도르 평 어때?? 던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321 작성일 2021-07-27 06:34:51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0133 이볼브원은 완전 딜탱 스킬셋이던데 탱은 잘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스츙 2021-07-27 06:35:01 모르겟서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6:35:08 천장친애들이 알려주지않을가(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7 06:35:09 애매함??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6:35:16 나 방금까지 자다옴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6:35:22 던붕이 2021-07-27 06:35:46 줘팸마렵네 펼쳐보기▼ 스츙 2021-07-27 06:35:57 홍차폭탄 2021-07-27 06:35:09 생각보다 물렁하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27 06:35:23 b0ss 2021-07-27 06:35:30 이볼브 원은 생각 보다 버프랑 힐 못 받는게 크고 마타는 너무 애마하다고 카더라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7 06:36:42 ㄹㅇ 걍 딜러느낌이지?? 펼쳐보기▼ b0ss 2021-07-27 06:37:12 말이 디펜이지 하는거 보면 절대 디펜아님 원래 스커나 레인저 같았는데 타이탄 보고 그냥 디펜 준 듯ㅋ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7 06:38:00 ㄹㅇ 공뻥 있을때부터 그럴거같더라...마타도르는 뭐...항모대신 탈거라서 상관없지만ㅋㅋ항모보단 낫겠지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7-27 06:35:35 커리지시즌인것도있고 탱커라기보다는 딜러라던데 오히려 펼쳐보기▼ 광고보고옴 2021-07-27 06:35:35 궁범위랑 데미지는 디펜더급이 아닌듯 펼쳐보기▼ 촤드 2021-07-27 06:35:40 이볼브원 평이 제각각인듯 펼쳐보기▼ 꿀햇반 2021-07-27 06:35:48 연타캐들 전부 풀린시점이라 뎀감받아도 녹긴함 근데 연타캐 싹다 밴되면 못잡을듯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7-27 06:35:57 뭔가 별로임 커리지 버프에 밀리아 이런애들 한테 맞아서 녹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잘 녹음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7-27 06:36:32 근데 또 버프랑 힐 받을 수 있게 되면 씹사기 될거같음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7-27 06:36:07 MBT 2021-07-27 06:36:15 타이탄보단 탱킹력 몇배는 좋음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7 06:37:15 내가 장애인 놀리지 마랬지 펼쳐보기▼ dlbodkel 2021-07-27 06:37:43 ㅋㅋㅋㅋ 펼쳐보기▼ Nord11 2021-07-27 06:38:03 이볼브원 사기같음 패시브 스택쌓기도 쉽고 2스택만쌓아도 탱딜잘함 궁으로 라인지워버리고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7-27 06:39:19 이프리트 밀리아가 풀려있는데 탱이 될 리가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7 06:40:47 타이탄처럼 탱 필요할때 무지성으로 던지기가 힘듬 핵폭격도 타이탄 체 절반 까긴 하는데 양쪽 전열이 붙을동안 이프리트 밀리아 없다는 가정하에 발동 가능 메스충은 존나 빨리 녹을거고 체력 기반은 그냥 애매함 이프 밀리아 밴 먹고 컨셉충 말고 다들 빼야 알수 있을텐데 지금은 그냥 안쓰는게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코핀6만들어야지 Nord11 2021.07.27 40 0 서브스톰은 걍 노예선의 결과물이겠지 [2] Ludovicus 2021.07.27 87 0 타이탄실직 flaw 2021.07.27 50 1 타이탄 이제 자리업서? [6] 꿀때지 2021.07.27 142 2 이볼브원 채용한 애들은 이거 철거 할 거임? [6] ㅇㅇ 2021.07.27 154 1 마타도르 2스 문제점 dlbodkel 2021.07.27 72 0 메이드 이벤트 끝났네 [2] 유나펀치 2021.07.27 76 0 크레딧이나 쿼츠 기채권 수급처 어디어디냐 [1] OO 2021.07.27 76 0 각서윤 아직도 딜러 1티어입니까 [10] 룬델하우스 2021.07.27 185 0 평들어보니 타이탄보다 탱이 몇배는좋다는 소리가잇던데 [5] 스츙 2021.07.27 183 0 이볼브원은 공격전장쓰긴해야겠다 ㅇㅇ 2021.07.27 84 0 정보 이볼브원의 출격버프는 죽어도 유지가 될까? [12] ㅇㅇ 2021.07.27 1221 29 지금 이볼브원 어떰? [4] Elizabeth 2021.07.27 121 0 그러네 이볼브원 흡수 바로 부수는게 아니네 [4] 카르텔잔당 2021.07.27 131 0 건틀렛 건 10판에 겨우 메카 만남 [3] 뭐함 2021.07.27 122 0 이볼브원 전당5에서 쌔긴 한데 심장발전소 2021.07.27 64 0 마타 쓰레기냐? [4] 하랍픽업좀 2021.07.27 103 0 48층 2인클 + 지원유닛 클리어가 되긴 되는데 [2] 네모현 2021.07.27 100 4 내가 누규???????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67 1 근데 스케빈저가 존나 특이하긴해 [9] MBT 2021.07.27 142 2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한덱에 못넣을 줄로 예상은 했는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7 108 0 이볼브원 쓰는거 봤는데 영 쓰레기네 [2] 어반판타지 2021.07.27 140 0 말딸 취향 [2] 유나펀치 2021.07.27 77 0 얘들아 이볼브원이랑 마타도르 평 어때?? [26] 던붕이 2021.07.27 321 0 타이탄 좋은 생각 남 꿀때지 2021.07.27 40 0 건틀렛 이볼브원 딜개쌔네 야타 2021.07.27 104 0 뉴비 복귀해요 [4] 룬델하우스 2021.07.27 62 9 업데이트 [1] ㅇㅇ (125.179) 2021.07.27 46 0 출산휴가 세번주는 회사 [3] 문총통 2021.07.27 97 7 각성캐 미션 최고 문제점 [4] 라이트유저 2021.07.27 80 3 이제 킹 웃음콘 말고 [3] dlbodkel 2021.07.27 107 0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3] 1주년카붕이 2021.07.27 54 0 1.5주년에각성선택권줄까 [8] ㅇㅇ 2021.07.27 126 0 타이탄이랑 이볼브원이랑 시너지 안좋아 [7] 꿀때지 2021.07.27 136 0 챌린지 공략 정리된 곳은 없어? [5] eca 2021.07.27 84 0 이볼브원 뭔가 사르르녹는데??? [7] FKT 2021.07.27 177 0 살덩이는 안넣는 진성 메카덱 구성 어케됨? [4] ㅇㅇ (112.221) 2021.07.27 96 0 다이브 49층포기 ㄱㅈㄱ 2021.07.27 61 0 이거 대체 왜이래!!!!!! [5] 쪼꼬미 2021.07.27 201 1 이볼브원 패시브 이거 [2] loo 2021.07.27 123 0 마타도르 카운터는 베로니카인가? ㅇㅇ 2021.07.27 60 0 사실 터미네이터 <~~~~ 얘도 요즘 나왓으면 솔저/메카닉 아냐? [5] 꿀때지 2021.07.27 133 2 부랄이 웅장해진다 [2] dlbodkel 2021.07.27 87 0 왜 그러지? 휘청거리고 있지않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7.27 149 0 걍 다이브 안건들래 씨발 [4] 비질란테 2021.07.27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