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서윤 아직도 딜러 1티어입니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4
작성일
댓글
[10]
스츙
촤드
Ozymandias
촤드
룬델하우스
Ozymandias
ㅇㅇ
ㅇㅇ
하랍픽업좀
하랍픽업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원 소환 미세한 팁
[1]
94
0
뀨볼브원 기채박고 뽑았는데
46
0
이벤트도 없고
20
0
✋질문
그래서 이볼브원 말이야
[3]
81
0
이볼브원 이새끼 포지션만 디펜더지 사실상 딜러인데
53
0
타이탄은 포탑이랑 미사일포트 떼서 이볼브투에 주자
33
0
다이브 46부터 막힌다 ㅅㅂ...
[7]
71
0
70랩까지 나도 5랩 남았다
36
0
힘이 있으면 좋겠다
32
0
갑자기 생각낫는데
[1]
39
0
근데 생각해보니 이볼브원 피해제한 5%네
[2]
98
0
응애 1주년 뉴비 념글 보내조
[3]
60
7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같이쓰면 되는거아님?
[7]
126
0
자랑하나 한다 비추박아줘
[5]
84
4
패치 몇시에끝난거야?
[4]
63
0
빨리 코핀6만들어야지
39
0
서브스톰은 걍 노예선의 결과물이겠지
[2]
86
0
타이탄실직
50
1
타이탄 이제 자리업서?
[6]
142
2
이볼브원 채용한 애들은 이거 철거 할 거임?
[6]
154
1
마타도르 2스 문제점
72
0
메이드 이벤트 끝났네
[2]
75
0
크레딧이나 쿼츠 기채권 수급처 어디어디냐
[1]
76
0
각서윤 아직도 딜러 1티어입니까
[10]
184
0
평들어보니 타이탄보다 탱이 몇배는좋다는 소리가잇던데
[5]
182
0
이볼브원은 공격전장쓰긴해야겠다
83
0
정보
이볼브원의 출격버프는 죽어도 유지가 될까?
[12]
1221
29
지금 이볼브원 어떰?
[4]
120
0
그러네 이볼브원 흡수 바로 부수는게 아니네
[4]
131
0
건틀렛
건 10판에 겨우 메카 만남
[3]
122
0
이볼브원 전당5에서 쌔긴 한데
64
0
마타 쓰레기냐?
[4]
103
0
48층 2인클 + 지원유닛 클리어가 되긴 되는데
[2]
100
4
내가 누규???????
[3]
67
1
근데 스케빈저가 존나 특이하긴해
[9]
142
2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한덱에 못넣을 줄로 예상은 했는데
[2]
107
0
이볼브원 쓰는거 봤는데 영 쓰레기네
[2]
139
0
말딸 취향
[2]
76
0
얘들아 이볼브원이랑 마타도르 평 어때??
[26]
321
0
타이탄 좋은 생각 남
40
0
건틀렛
이볼브원 딜개쌔네
104
0
뉴비 복귀해요
[4]
62
9
업데이트
[1]
46
0
출산휴가 세번주는 회사
[3]
97
7
각성캐 미션 최고 문제점
[4]
7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