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해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이제 자리업서?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6]
ㅇㅇ
꿀때지
고오급물티슈
꿀때지
b0ss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34
3
장발이 보기엔 존나좋은데
[5]
81
0
실제로 마타도르는 그냥 사략용 함선이아님
[3]
188
0
현재 메카덱 상황.jpg
[2]
171
3
이볼브원이랑 타이탄 같이쓰면 장점 딱 하나 있음
[3]
95
0
이볼브원 소환 미세한 팁
[1]
94
0
뀨볼브원 기채박고 뽑았는데
46
0
이벤트도 없고
20
0
✋질문
그래서 이볼브원 말이야
[3]
81
0
이볼브원 이새끼 포지션만 디펜더지 사실상 딜러인데
53
0
타이탄은 포탑이랑 미사일포트 떼서 이볼브투에 주자
33
0
다이브 46부터 막힌다 ㅅㅂ...
[7]
71
0
70랩까지 나도 5랩 남았다
36
0
힘이 있으면 좋겠다
32
0
갑자기 생각낫는데
[1]
40
0
근데 생각해보니 이볼브원 피해제한 5%네
[2]
98
0
응애 1주년 뉴비 념글 보내조
[3]
60
7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같이쓰면 되는거아님?
[7]
126
0
자랑하나 한다 비추박아줘
[5]
84
4
패치 몇시에끝난거야?
[4]
64
0
빨리 코핀6만들어야지
40
0
서브스톰은 걍 노예선의 결과물이겠지
[2]
87
0
타이탄실직
50
1
타이탄 이제 자리업서?
[6]
142
2
이볼브원 채용한 애들은 이거 철거 할 거임?
[6]
154
1
마타도르 2스 문제점
72
0
메이드 이벤트 끝났네
[2]
76
0
크레딧이나 쿼츠 기채권 수급처 어디어디냐
[1]
76
0
각서윤 아직도 딜러 1티어입니까
[10]
185
0
평들어보니 타이탄보다 탱이 몇배는좋다는 소리가잇던데
[5]
183
0
이볼브원은 공격전장쓰긴해야겠다
84
0
정보
이볼브원의 출격버프는 죽어도 유지가 될까?
[12]
1221
29
지금 이볼브원 어떰?
[4]
121
0
그러네 이볼브원 흡수 바로 부수는게 아니네
[4]
132
0
건틀렛
건 10판에 겨우 메카 만남
[3]
122
0
이볼브원 전당5에서 쌔긴 한데
65
0
마타 쓰레기냐?
[4]
104
0
48층 2인클 + 지원유닛 클리어가 되긴 되는데
[2]
100
4
내가 누규???????
[3]
68
1
근데 스케빈저가 존나 특이하긴해
[9]
143
2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한덱에 못넣을 줄로 예상은 했는데
[2]
108
0
이볼브원 쓰는거 봤는데 영 쓰레기네
[2]
140
0
말딸 취향
[2]
77
0
얘들아 이볼브원이랑 마타도르 평 어때??
[26]
322
0
타이탄 좋은 생각 남
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