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평들어보니 타이탄보다 탱이 몇배는좋다는 소리가잇던데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2 작성일 2021-07-27 06:37:20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0265 개사기아니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4nk 2021-07-27 06:37:31 최피감때문에 비교가안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06:37:32 당연한 소리를 펼쳐보기▼ 사붓 2021-07-27 06:38:38 장식이긴 한데 일단 디펜더임 펼쳐보기▼ flaw 2021-07-27 06:38:44 더듬어민주당 2021-07-27 06:40:14 피통도 더 크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뀨볼브원 기채박고 뽑았는데 1주년카붕이 2021.07.27 46 0 이벤트도 없고 flaw 2021.07.27 20 0 ✋질문 그래서 이볼브원 말이야 [3] 더듬어민주당 2021.07.27 81 0 이볼브원 이새끼 포지션만 디펜더지 사실상 딜러인데 심장발전소 2021.07.27 53 0 타이탄은 포탑이랑 미사일포트 떼서 이볼브투에 주자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33 0 다이브 46부터 막힌다 ㅅㅂ... [7] 치이이이이잇 2021.07.27 71 0 70랩까지 나도 5랩 남았다 진실의문 2021.07.27 36 0 힘이 있으면 좋겠다 닉변이야 2021.07.27 32 0 갑자기 생각낫는데 [1] ㅇㅇdb 2021.07.27 39 0 근데 생각해보니 이볼브원 피해제한 5%네 [2] ㅇㅇ 2021.07.27 98 0 응애 1주년 뉴비 념글 보내조 [3] 보르챠 2021.07.27 60 7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같이쓰면 되는거아님? [7] 엘빅이 2021.07.27 126 0 자랑하나 한다 비추박아줘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7.27 84 4 패치 몇시에끝난거야? [4] 스츙 2021.07.27 63 0 빨리 코핀6만들어야지 Nord11 2021.07.27 39 0 서브스톰은 걍 노예선의 결과물이겠지 [2] Ludovicus 2021.07.27 86 0 타이탄실직 flaw 2021.07.27 50 1 타이탄 이제 자리업서? [6] 꿀때지 2021.07.27 142 2 이볼브원 채용한 애들은 이거 철거 할 거임? [6] ㅇㅇ 2021.07.27 154 1 마타도르 2스 문제점 dlbodkel 2021.07.27 72 0 메이드 이벤트 끝났네 [2] 유나펀치 2021.07.27 75 0 크레딧이나 쿼츠 기채권 수급처 어디어디냐 [1] OO 2021.07.27 76 0 각서윤 아직도 딜러 1티어입니까 [10] 룬델하우스 2021.07.27 185 0 평들어보니 타이탄보다 탱이 몇배는좋다는 소리가잇던데 [5] 스츙 2021.07.27 182 0 이볼브원은 공격전장쓰긴해야겠다 ㅇㅇ 2021.07.27 83 0 정보 이볼브원의 출격버프는 죽어도 유지가 될까? [12] ㅇㅇ 2021.07.27 1221 29 지금 이볼브원 어떰? [4] Elizabeth 2021.07.27 120 0 그러네 이볼브원 흡수 바로 부수는게 아니네 [4] 카르텔잔당 2021.07.27 131 0 건틀렛 건 10판에 겨우 메카 만남 [3] 뭐함 2021.07.27 122 0 이볼브원 전당5에서 쌔긴 한데 심장발전소 2021.07.27 64 0 마타 쓰레기냐? [4] 하랍픽업좀 2021.07.27 103 0 48층 2인클 + 지원유닛 클리어가 되긴 되는데 [2] 네모현 2021.07.27 100 4 내가 누규???????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67 1 근데 스케빈저가 존나 특이하긴해 [9] MBT 2021.07.27 142 2 타이탄이랑 이볼브원 한덱에 못넣을 줄로 예상은 했는데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7 107 0 이볼브원 쓰는거 봤는데 영 쓰레기네 [2] 어반판타지 2021.07.27 139 0 말딸 취향 [2] 유나펀치 2021.07.27 76 0 얘들아 이볼브원이랑 마타도르 평 어때?? [26] 던붕이 2021.07.27 321 0 타이탄 좋은 생각 남 꿀때지 2021.07.27 40 0 건틀렛 이볼브원 딜개쌔네 야타 2021.07.27 104 0 뉴비 복귀해요 [4] 룬델하우스 2021.07.27 62 9 업데이트 [1] ㅇㅇ (125.179) 2021.07.27 46 0 출산휴가 세번주는 회사 [3] 문총통 2021.07.27 97 7 각성캐 미션 최고 문제점 [4] 라이트유저 2021.07.27 79 3 이제 킹 웃음콘 말고 [3] dlbodkel 2021.07.27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7 0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