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기다리고 있는데

좆니스트라가 복각하고

킹도 부활해서 곧 나올 거 같은데

퀸이랑 비고해서 쇳덩이 뽑을 가치가 있음?


+메스충도 크라운 하나 셋바질하면 1셋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