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2밴이상 안먹으면 이볼브원 쓰는게 병신이지 꼴에 최피감은 달렸다고 야누스한테 버티면 뭐해 안 내면 그만인데 진짜 메카닉한테 왜 그래 킹은 블루브릿지말고도 쓰던데 메카닉은 코핀6이랑 평생 살란거야?..
얘네 2밴이상 안먹으면 이볼브원 쓰는게 병신이지 꼴에 최피감은 달렸다고 야누스한테 버티면 뭐해 안 내면 그만인데 진짜 메카닉한테 왜 그래 킹은 블루브릿지말고도 쓰던데 메카닉은 코핀6이랑 평생 살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