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이 공익덱은 뚜까 팰거같은데 침식체는쥬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9 작성일 2021-07-27 06:44:01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0613 지금 몰루킹이 역대급 사기덱이라 비교할게 적은게 아쉽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7-27 06:44:39 이번 주 밀리아도 풀려서 이볼브원 쓰기 좋은 주가 아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pc버전 존나부드럽다 [3] 보노본호 2021.07.27 107 0 각유나 없어서 너무 꼬움 닉변이야 2021.07.27 55 0 타이탄이랑 건쉽은 템세팅 어케해야해? [11] 감쟈조아 2021.07.27 130 0 담주에 바로 새이벤트 아님? [5] 보르챠 2021.07.27 93 0 시발; 걸늬 2021.07.27 50 0 협력전 이번시즌 점수보상 다먹었는데 [3] Ludovicus 2021.07.27 79 0 ??머임 메이드이벤트끝낫음?? [6] 로아노크 2021.07.27 125 0 저희 시영이 알 만질까요 [8] ㅇㅇ 2021.07.27 123 2 카린양 소개하지 이제부터 카린양과 함께 커피를 만들 동료일세 [1] 눈물요정 2021.07.27 107 5 공략 다이브 48층-50층 풀오토덱 레시피 올림 [67] 267720 2021.07.27 20715 34 강등 시킬때마다 느끼는 감정 마싯는감자칩 2021.07.27 40 0 근데 이볼브원 하나 쓰겠다고 협력전 자리에 제물용 메카닉 쓰는거도 좀 에바인거같아 [8] ㅇㅇ 2021.07.27 116 0 사실 메카닉 안쓰고 파밍도 되는데 기채권 꼴아박은거임 Fractal 2021.07.27 78 0 ㅋㅋ 그래도 오늘패치로 알얘기 쏙들어갓네 [12] 꿀때지 2021.07.27 131 0 414 은장 어케해 시발 [5] bean 2021.07.27 77 0 이볼브원이고 나발이고 각시윤이 베어낸다 진실의문 2021.07.27 56 0 순혈메카덱건공기계수집가 [1] FumikaP 2021.07.27 135 0 각유나 전당깡패네 [3] Suey 2021.07.27 86 0 이볼브원 탱템은 쓰레기임 [9] lllBoomerlll 2021.07.27 225 1 씹년 딱대라 ㅋㅋㅋㅋㅋ [2] 쿵쿵홍 2021.07.27 74 0 전쟁시대 지금도 할수있네 [1] ㅇㅇ 2021.07.27 44 0 다음주에 각성시윤이라는 소리가있던데 [12] Nord11 2021.07.27 125 0 이볼브원은 장비 뭐줘야되냐 [7] 대학원생카붕쿤 2021.07.27 189 0 이볼브원이 공익덱은 뚜까 팰거같은데 [1] 침식체는쥬긴다 2021.07.27 89 0 담주에 할거 왤케 많냐 비질란테 2021.07.27 126 0 건틀렛 그냥 밀리아 이프리트나 쓰세오 [4] Ozymandias 2021.07.27 182 0 메박이 아님 걸러도될듯? [4] flaw 2021.07.27 100 0 건틀렛 별거 아니군 이볼브원 나약하구나 [2] 샤오린은애기야 2021.07.27 137 0 어떻게 팀업이름이 에이펙스 프레데터 ㅋㅋㅋ [3] 고망호 2021.07.27 107 0 저어는 이볼브원보단 각힐여신님한테 융핵박겠습니다 [5] 로아노크 2021.07.27 85 1 니네도 함선상자 보급작전 그거 6번 돌음? [18] 하랍픽업좀 2021.07.27 111 0 아냐 타이탄 이볼브원 내고 내면 좋을거야 [4] 베버 2021.07.27 77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뭐함 2021.07.27 134 3 장발이 보기엔 존나좋은데 [5] 도트닝겐 2021.07.27 81 0 실제로 마타도르는 그냥 사략용 함선이아님 [3] Ludovicus 2021.07.27 188 0 현재 메카덱 상황.jpg [2] 꿀때지 2021.07.27 171 3 이볼브원이랑 타이탄 같이쓰면 장점 딱 하나 있음 [3] MBT 2021.07.27 95 0 이볼브원 소환 미세한 팁 [1] ㅇㅇ 2021.07.27 94 0 뀨볼브원 기채박고 뽑았는데 1주년카붕이 2021.07.27 46 0 이벤트도 없고 flaw 2021.07.27 20 0 ✋질문 그래서 이볼브원 말이야 [3] 더듬어민주당 2021.07.27 80 0 이볼브원 이새끼 포지션만 디펜더지 사실상 딜러인데 심장발전소 2021.07.27 53 0 타이탄은 포탑이랑 미사일포트 떼서 이볼브투에 주자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33 0 다이브 46부터 막힌다 ㅅㅂ... [7] 치이이이이잇 2021.07.27 71 0 70랩까지 나도 5랩 남았다 진실의문 2021.07.27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7 0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