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초월도 바로바로 캐서 해주고 융핵 12개도 좀 쓰고 ㅋㅋㅋㅋㅋ

어어?

시발년이 아기 가지고 싶다고 어필하노

바로 도장 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육익보다 그냥 에이미가 더 좋은거 같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