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이미 개재밌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쿵쿵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7-27 06:23:39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9582 풀초하면 더 재밌겠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ㅇㅇ 2021-07-27 06:23:51 그..왜 2코입니까?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3:58 "리더" 펼쳐보기▼ 소닉 2021-07-27 06:23:58 쿵쿵홍 2021-07-27 06:24:42 Ozymandias 2021-07-27 06:24:19 이 새끼가 어디선가 봤다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4:32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06:25:39 에이미 3코줄여쓰는 버그쓰노ㄷㄷ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5:47 꿀햇반 2021-07-27 06:25:41 아니시발 그 에이미가 아니었노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5:58 푸별 2021-07-27 06:27:06 에이미 수동 특수기랑 궁 같이 쓰면 개사기임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7:16 엌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1-07-27 06:27:49 진짜임 같이 나감 움직이면서 경직걸음 펼쳐보기▼ 쿵쿵홍 2021-07-27 06:28:40 푸별 2021-07-27 06:29:37 오픈유저들은 그렇게 건햇다 이말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49층포기 ㄱㅈㄱ 2021.07.27 61 0 이거 대체 왜이래!!!!!! [5] 쪼꼬미 2021.07.27 201 1 이볼브원 패시브 이거 [2] loo 2021.07.27 124 0 마타도르 카운터는 베로니카인가? ㅇㅇ 2021.07.27 60 0 사실 터미네이터 <~~~~ 얘도 요즘 나왓으면 솔저/메카닉 아냐? [5] 꿀때지 2021.07.27 134 2 부랄이 웅장해진다 [2] dlbodkel 2021.07.27 87 0 왜 그러지? 휘청거리고 있지않나? [6] 블루아카이브 2021.07.27 149 0 걍 다이브 안건들래 씨발 [4] 비질란테 2021.07.27 141 0 아니 50층 가려면 장비를 맞춰야되는데 기약이 없는게 너무 [9] 씹덕새끼 2021.07.27 120 0 근데 카사도 이런캐릭 나오면 메카일까요 솔저일가요 [23] 꿀때지 2021.07.27 224 0 마타도르 좀 보긴했는데 ㅇㅇ 2021.07.27 93 0 다이브50 난이도 어느정도임? [12] 김유톨맨 2021.07.27 162 0 와 다이브 레전드네 비질란테 2021.07.27 94 0 이볼브원 재밌다 카르텔잔당 2021.07.27 85 0 베로니카 마타도르 조합은 상상만 하면 쫄깃하네 [3] 융합해제 2021.07.27 179 1 건틀렛 지금 디펜킬러들 싹풀렸는데 이볼브평가 좋은거보면 [14] 꿀햇반 2021.07.27 251 0 아또 챈잘못썻어 [9] 꿀때지 2021.07.27 134 0 이볼 카운터 [5] 뭐함 2021.07.27 104 0 카사 대충 할 때랑 열심히 할 때랑 체감 가장 달라진 거 학구열 2021.07.27 83 0 싱글벙글 코핀컴퍼니 [2] 미야 2021.07.27 91 0 카운터 감사합니다 [2] 블루아카이브 2021.07.27 78 0 커리지 버프도 감안해야함 지금 디펜은 힘든게 맞음 [2] 하얀삼치 2021.07.27 113 1 각성캐 10연차도 안하고 먹어본적 있는데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7 125 1 건틀렛 에이미 개재밌노 ㅋㅋㅋㅋㅋㅋㅋㅋ [15] 쿵쿵홍 2021.07.27 232 0 페도들 고로시 마렵다 ㅇㅇ (182.218) 2021.07.27 68 3 다이브 이볼브원이 자꾸 후열을 때립니다. [3] 맘편히겜좀 2021.07.27 121 0 이볼브원 체체주면 별로일거같은데 [3] lllBoomerlll 2021.07.27 132 0 시그마는 행복하겟다 [3] 스츙 2021.07.27 87 0 고르디우스 스충 요즘 씀?? [10] ㅇㅇ (175.215) 2021.07.27 136 0 이볼브원 체방셋이 나은거같다 [2] ㅇㅇ (220.94) 2021.07.27 157 0 하림이한테 강간당하고 싶다,,, [6] 쓰르라미_ 2021.07.27 138 -4 좆망쓰레기게임 직화파인애플 2021.07.27 44 0 이볼브원 힐밴이 너무 크다 [1] ㅇㅇ (211.105) 2021.07.27 82 0 로망... 그것은 카사는전설이다 2021.07.27 47 0 아 이러면 안됐는데ㅋㅋ [8] b0ss 2021.07.27 115 2 커리지시즌언제끝나? 메테오 2021.07.27 49 0 이볼브 PVE는 못써??? [3] ㅇㅇ (121.124) 2021.07.27 127 0 챌 3-3 어케깨냐 [3] eca 2021.07.27 160 0 이볼브원이 지금 딱 느낌이 [2] ㅇㅇ 2021.07.27 121 0 드디어 챌 3-20 깻다!! Allplan 2021.07.27 44 1 이볼브 힐 버프 받는걸로 해줘 [4] Reginae 2021.07.27 92 -1 이볼브원 건틀렛 방송보는중인데 존나안뒤지는데? Nord11 2021.07.27 79 1 인싸들은 왜 피시방에서 노래 스피커로 틀고 노래까지 직접 부르냐 [3] ㅇㅇ (218.237) 2021.07.27 84 0 타이탄 + 이볼브원 + 오버플로 = 유효타격 흡수 500퍼 [4] 심장발전소 2021.07.27 113 -1 지금 이볼브원 약해보이는 이유가 [3] lllBoomerlll 2021.07.27 18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