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기본 운영법이 이거냐? 미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8 작성일 2021-07-27 08:10:14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5333 이볼브원 먹이용으로 코핀6 응애 타라스크 뽑고 글리치도 같이 뽑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사붓 2021-07-27 08:11:04 스패로우도 넣어야됨 글리치 하나로는 패 좆망할수도 있음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7 08:11:11 카린웡도 방벽두개먹고 시그마뽑아서 특수기1코+사망1코로 2코 환급받고 먹이는것도있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현재 장비강화목적으로 이터쓸려면 뭐가 젤 좋음? [2] ㅇㅇ 2021.07.27 63 0 밀리아 꼽다진짜 [4] 꿀햇반 2021.07.27 161 0 공익이 밀려난건가? ㅇㅇ 2021.07.27 116 0 이겜 한달에 채용권 얼마정도 먹을수잇음 ? [9] 쪼꼬미 2021.07.27 156 0 메카템 컷이 카운터 보다 낮다는건 메이즈 풀리기 이전 소리 아님? [12] 하얀삼치 2021.07.27 167 -3 힐데 좋아하면 페도임 할카스임? [2] 스츙 2021.07.27 87 0 짤 졷같은만큼 야근함 [4] ㅇㅇ 2021.07.27 128 -3 ✋질문 이볼브 원 패시브 [1] shock250 2021.07.27 102 0 딜탱은 초창기에도 있었다 Badfinger 2021.07.27 81 1 나이트 탬뭐줌? 프라임 2021.07.27 43 0 블루브릿지랑 레이크중에 뭐부터 만듬? [3] yantun 2021.07.27 90 0 현재 카사 강력한 딜탱캐릭 3선 [1] 미야 2021.07.27 137 0 ✋질문 이제 와서 기채로 각유나 뽑는 거 에바임? [4] 학구열 2021.07.27 365 0 구인/구직 15렙 컨소 류긴타이에서 단 두 명 모집중 [6] 네오딤남편 2021.07.27 82 0 건틀렛 아니 근데 글리치 시발좋은거같기도하고 [2] 꿀햇반 2021.07.27 146 0 "영역전개" [2] 현상유지 2021.07.27 140 0 플래닛몰 오퍼 박정자는 잘 사지더라 [5] 묘갤러 2021.07.27 114 0 건틀렛 각유나 스나 없으면 대처 힘드냐? [12] ㅇㅇ 2021.07.27 169 0 배포해 준 카운터용 데빌 공속템 말인데 [6] 캬루베로스 2021.07.27 116 0 올림픽 탁구 보는데 이름이 티모네ㅋㅋㅋㅋㅋ 불타는백두산 2021.07.27 47 0 야 씨발 나도 기밀채용 비틱을 다해보네 [5] iq두자리라최지 2021.07.27 968 23 4번째 함선 블루 만들면 됨? [2] ㅇㅇ 2021.07.27 67 0 정보 플래닛 오퍼레이터 구매 관련 김하나 알림톡 [4] ㅇㄷㄴ 2021.07.27 256 8 이볼브원 기본 운영법이 이거냐? [2] 미야 2021.07.27 148 0 진짜 딜하는 디펜더들이 나와버리네 [1] loo 2021.07.27 121 0 이볼브원 뽑는데 왜 돈을 쓰냐 병신아 [8] 진 2021.07.27 1361 31 서윤맘모여 ㅇㅇ 2021.07.27 62 1 골디무브 방어 체력으로 돌리는거 낭비임? ㅇㅇ 2021.07.27 52 0 안해 시발 메카덱 전당5 못깸 ㅅㄱ [5] 심장발전소 2021.07.27 162 4 각성 주기가 어떻게되드라? [2]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7 70 0 와 1-7 왤케 빡쎄냐 님얼굴비매너 2021.07.27 62 0 2.7짜리 패키지 사고 쥬화천이나 데려올까? [2] 쿵쿵홍 2021.07.27 60 0 솔직히 힐데 좀 야하지않냐? [2] 스츙 2021.07.27 90 0 베로롱 장비 스피릿이었어? [3] 미야 2021.07.27 116 0 각시윤 나오면 그다음에 누가 각성 후보일까 [2] 행복회로빌런 2021.07.27 86 0 ✋질문 님들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8] 만악의근원 2021.07.27 135 0 혹시 여기 개추한번 괜찮겠습니까? [4] Neckin 2021.07.27 632 32 이볼브원 커리지 써도 되나? [7] 마족공 2021.07.27 133 0 스충이볼브원 잘 녹던데 [2] 시이시이 2021.07.27 172 0 이볼브원 회복불가 버프불가 치고는 너무 스탯 망한거같은데 완전히 [4] FumikaP 2021.07.27 198 5 1.5주년 9월이냐 8월이냐 [2] 보노본호 2021.07.27 74 0 얘네 크레딧 핫타임 도당체 언제 함? [4] ㅇㅇ (58.140) 2021.07.27 93 0 이볼브원 형님 덕분에 저희 컨소가 풀 충원됐습니다 [1] ㅇㅇ 2021.07.27 113 4 건틀렛 이볼브원 [2] 테렌스후드 2021.07.27 137 0 몰루킹덱 너무강하다 [1] 기린그린 2021.07.27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8: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