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플래닛 오퍼레이터 구매 관련 김하나 알림톡
추천
8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56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아기릴리
loo
마에스트로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드는 ㄹㅇ SD도 힘 존나 빡주고 그린거 같애
[4]
458
0
지금 현재 장비강화목적으로 이터쓸려면 뭐가 젤 좋음?
[2]
63
0
밀리아 꼽다진짜
[4]
161
0
공익이 밀려난건가?
116
0
이겜 한달에 채용권 얼마정도 먹을수잇음 ?
[9]
156
0
메카템 컷이 카운터 보다 낮다는건 메이즈 풀리기 이전 소리 아님?
[12]
167
-3
힐데 좋아하면 페도임 할카스임?
[2]
87
0
짤 졷같은만큼 야근함
[4]
128
-3
✋질문
이볼브 원 패시브
[1]
102
0
딜탱은 초창기에도 있었다
81
1
나이트 탬뭐줌?
43
0
블루브릿지랑 레이크중에 뭐부터 만듬?
[3]
90
0
현재 카사 강력한 딜탱캐릭 3선
[1]
137
0
✋질문
이제 와서 기채로 각유나 뽑는 거 에바임?
[4]
366
0
구인/구직
15렙 컨소 류긴타이에서 단 두 명 모집중
[6]
82
0
건틀렛
아니 근데 글리치 시발좋은거같기도하고
[2]
146
0
"영역전개"
[2]
140
0
플래닛몰 오퍼 박정자는 잘 사지더라
[5]
114
0
건틀렛
각유나 스나 없으면 대처 힘드냐?
[12]
169
0
배포해 준 카운터용 데빌 공속템 말인데
[6]
116
0
올림픽 탁구 보는데 이름이 티모네ㅋㅋㅋㅋㅋ
47
0
야 씨발 나도 기밀채용 비틱을 다해보네
[5]
968
23
4번째 함선 블루 만들면 됨?
[2]
68
0
정보
플래닛 오퍼레이터 구매 관련 김하나 알림톡
[4]
256
8
이볼브원 기본 운영법이 이거냐?
[2]
149
0
진짜 딜하는 디펜더들이 나와버리네
[1]
121
0
이볼브원 뽑는데 왜 돈을 쓰냐 병신아
[8]
1361
31
서윤맘모여







62
1
골디무브 방어 체력으로 돌리는거 낭비임?
52
0
안해 시발 메카덱 전당5 못깸 ㅅㄱ
[5]
162
4
각성 주기가 어떻게되드라?
[2]
70
0
와 1-7 왤케 빡쎄냐
62
0
2.7짜리 패키지 사고 쥬화천이나 데려올까?
[2]
60
0
솔직히 힐데 좀 야하지않냐?
[2]
90
0
베로롱 장비 스피릿이었어?
[3]
116
0
각시윤 나오면 그다음에 누가 각성 후보일까
[2]
86
0
✋질문
님들이거 어떻게 해결하나요??
[8]
135
0
혹시 여기 개추한번 괜찮겠습니까?
[4]
632
32
이볼브원 커리지 써도 되나?
[7]
133
0
스충이볼브원 잘 녹던데
[2]
172
0
이볼브원 회복불가 버프불가 치고는 너무 스탯 망한거같은데 완전히
[4]
198
5
1.5주년 9월이냐 8월이냐
[2]
74
0
얘네 크레딧 핫타임 도당체 언제 함?
[4]
93
0
이볼브원 형님 덕분에 저희 컨소가 풀 충원됐습니다
[1]
113
4
건틀렛
이볼브원
[2]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