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 끝나면 복각 주기로 따졌을 때 퀸 아니면 킹 최초 복각 나오고


1.5주년에 각시윤 신규 나오면서 퀸이랑 킹 나머지 하나 복각.. 9월이나 10월쯤에 각유나 복각이 나오지 않을까 궁예 중인데


이제 와서 기채 태워서 뽑기에는 좀 애매한가?


1.5주년에 각성 선택권 유나까지 포함된 버전으로 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