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층: 처음 도전했을땐 이거 깰수나있나 라고 생각
그리고 깨는데 재도전 3번째때 깸
49층: ㅂㅅ같은 로조 오버플로 등장
자꾸 내 함선쪽으로 들러붙어서
깨기 힘들었지만 깨는데 1시간 이상 정도 소요
약간 뽀록도 노릴수있는 구간이라고 생각됨
한번정도 삐긋거려도 커버 가능한것같더라
50층: 제일 쓰레기같은곳
장비 제대로 갖춰서 가셈
딜 부족하면 절대 못깸
베로니카덱 할려면 재출격 타이밍이 좋아야됨
한번이라도 삐긋하면 모든게 꼬여짐
라인유지 필수 이볼브 고개 돌려서 궁 피해도
베로니카 재출격 제대로 못하면
이볼브 이새끼가 개틀링샷 갈기면서
후열 다 박살남 이때 로조 또 2차 등판
가끔 베로니까 불사모드 시작안하고
바로 지워지고 죽는 개같은 경우도있음
50층 개ㅂㅅ같은곳이다
밤새서 간신히 깸
차라리 50층은 스피라덱 하는게
더 마음 편할지도..
50층은 49층처럼 뽀록도 못노려
한번이라도 삐긋하는 순간 모든게 끝이더라
49층은 커버라도 가능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