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층: 처음 도전했을땐 이거 깰수나있나 라고 생각

그리고 깨는데 재도전 3번째때 깸


49층: ㅂㅅ같은 로조 오버플로 등장

자꾸 내 함선쪽으로 들러붙어서 

깨기 힘들었지만 깨는데 1시간 이상 정도 소요

약간 뽀록도 노릴수있는 구간이라고 생각됨

한번정도 삐긋거려도 커버 가능한것같더라


50층: 제일 쓰레기같은곳

장비 제대로 갖춰서 가셈

딜 부족하면 절대 못깸

베로니카덱 할려면 재출격 타이밍이 좋아야됨

한번이라도 삐긋하면 모든게 꼬여짐

라인유지 필수 이볼브 고개 돌려서 궁 피해도

베로니카 재출격 제대로 못하면

이볼브 이새끼가 개틀링샷 갈기면서

후열 다 박살남 이때 로조 또 2차 등판

가끔 베로니까 불사모드 시작안하고

바로 지워지고 죽는 개같은 경우도있음

50층 개ㅂㅅ같은곳이다

밤새서 간신히 깸

차라리 50층은 스피라덱 하는게 

더 마음 편할지도..

50층은 49층처럼 뽀록도 못노려

한번이라도 삐긋하는 순간 모든게 끝이더라

49층은 커버라도 가능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