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도 솔직히 황밸임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2 작성일 2021-07-28 22:48:41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1227 딜량이 진짜 어느 스나랑 비교해도 끔찍하게 쌤퀸보다 쌔다고하면 감이 잡힘ㄹㅇ한번 제대로맞아보니까 아찔하더라대신 어떻게 유지시키느냐가 관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클러스트 2021-07-28 22:49:28 근데 퀸보다 쎄지만 앞에있으니 더 힘든거 아님?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7-28 22:49:39 ㅇㅇ 그래서 유지 잘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1-07-28 22:49:53 리콜때 이볼브로 바꾸지말고 그냥 냅둬야하나 .. 펼쳐보기▼ 눈꽃1 2021-07-28 22:50:07 사거리 때문에 운용하기 너무 힘듬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7-28 22:50:18 오히려 세라펠 풀리면 세라펠에이미를 해본다?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7-28 22:50:29 그거도 괜찮아보임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7-28 23:00:41 세라펠 노밴인데 지금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7-28 23:01:48 아 세라펠 저번주였나 펼쳐보기▼ 엿이나처무라 2021-07-28 22:50:27 퀸보다 쎄지만 사거리가 개짧아서 금방 죽더라 ㅋㅋ 즉 퀸이 효율성은 더 좋은거지 결국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카 원래 지난 작성글을 자기자신도 못봄? [5] 뱀린e 2021.07.28 158 0 가장애매한게 회피던데 돌려야할지말지 [7] 로아노크 2021.07.28 128 0 탱템 튜바 돌리다가 지피 뜨면 어떻게함? [4] temprun 2021.07.28 89 0 응애 나 아기 뉴비 [5] 보노본호 2021.07.28 95 6 스비가 나한테는 사과하기 싫었는가봐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8 133 5 핑챙은 뭘 해도 안쓸거임 [3] 클러스트 2021.07.28 95 0 아 메이즈 무기 체력 괜히 셋바돌렸나 ㅋㅋ [2] ahffk 2021.07.28 152 1 귀쟁이새끼 존나 어이없는게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148 1 콜라보 중인 다른겜 챈 보는데.... [8] 날개그늘 2021.07.28 185 0 진짜 씨발년 [2] 클러스트 2021.07.28 98 1 핑챙은 좀 관점을 바꿔서 리메이크해야함 [3] temprun 2021.07.28 108 0 유튜브로 카운터사이드 영어로 검색추천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112 0 메이즈 무기 체력은 쓸만하지? [5] 루루카 2021.07.28 142 0 귀쟁이새끼 갑자기 시비터네 씨발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199 4 k-츌산율 근황 [502] Dhehej 2021.07.28 55100 171 글리치 솔저덱에선 애매한가? [4] 프라임 2021.07.28 173 0 만약에 에이미 혼란을 그대로 냅뒀으면 [2] 엿이나처무라 2021.07.28 111 0 카사가 나름 잘나가는 게임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206 1 에이미=각등이 [2] 클러스트 2021.07.28 127 0 나공익 템말인데 [2] 그라시아스 2021.07.28 77 0 근데 에이미 각등이만큼 잘죽음? [4] ahffk 2021.07.28 135 0 지금 허메골골을 딱 두셋트만들수있잖아 [8] 로아노크 2021.07.28 117 0 진짜 개사기 유닛 [1] 클러스트 2021.07.28 121 1 에이미도 솔직히 황밸임 [9] lllBoomerlll 2021.07.28 182 0 그럼 각성 요요던지는년은 이제 구대기임? [7] ㅇㅇ 2021.07.28 163 0 힐데가 ㅄ된게 정신차려보면 혼자남아서 그럼 [1] 청안아이 2021.07.28 126 0 각성 주시윤이 리콜 대상에 포함 되는지 궁금하네 [3] 뱅레이 2021.07.28 212 0 힐데 이렇게만 바꿔주자 [2] Fractal 2021.07.28 115 0 로자랑 시그마 은근 잘어울리지 않냐 [4] 토깡이 2021.07.28 101 0 다이브 48층부터 50층까지 후기를 말해보자면 엿이나처무라 2021.07.28 163 0 카사 스킨도 기모노나 유카타 있으면 [4] 뉴비는애기야 2021.07.28 76 0 와 진짜 골드 너무부족하다 [1] ㅇㅇ 2021.07.28 80 0 메이즈케이스 방어 돌려야하나 [1] 지나간과거 2021.07.28 148 0 메카닉 스충 노렸는데 [3] 토깡이 2021.07.28 111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분긔 2021.07.28 112 0 축하해줘라 [5] 신룡이 2021.07.28 118 -2 그런데 각힐도 조금만 잘못건들면 사기될거같지 않냐 [8] 그라시아스 2021.07.28 176 0 얼리버드 [1] 분긔 2021.07.28 56 0 공략 심층 챌린지 3 카린 웡 공략 Fractal 2021.07.28 1063 3 기부니가 좋다 [5] ㅇㅇ 2021.07.28 89 0 천도복숭아랑 자두랑 차이가 뭘까 [1] 워렉 2021.07.28 221 0 씨발;; 왜 거기서 스충인데!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8 153 0 건틀렛 ...가엾게도 [6] 참피대장 2021.07.28 122 -1 슬슬 에델 수영복 스킨에 추가 보이스 넣어줄때 안됨? ㅇㅇ 2021.07.28 59 0 47층까지 성공 피해제한탱커좀 2021.07.28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8 23: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