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감 노리고 돌리다가 지피가 뜨면 킵해 

아니면 다시 돌려?


가끔씩 보게 되는 딜레마인데 이거 때문에 구관검 지피 두르고 뛰쳐나가서 자꾸 녹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