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귀쟁이새끼 존나 어이없는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7-28 22:57:29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1362 이새끼 나랑 만나지도 않았음그냥 쥐새끼 때려잡으면서 킹룡들이랑 좆목질 중이었는데 갑자기 시비터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temprun 2021-07-28 22:58:13 매카누 적발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8 22:59:45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8 23:01:06 근데 다시 보니올드월드가 아니네;;; 브리타니아쪽까지 다 먹은 상태에서 선포 당한 줄 알았는데;; 저쪽에 드워프 메인팩션이 있던가?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23:02:42 볼텍스 쏘렉 러스트리아 스타팅임 펼쳐보기▼ Nanoha 2021-07-28 23:00:52 솔직히 사소한것도 호감작취급해서 메모하는 종족이라 싫어할만하잖아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23:03:13 아니 난 가만히 있는데 귀쟁이가 전쟁건거임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23:03:32 저런게 선새력이라는게 부끄럽다 펼쳐보기▼ Nanoha 2021-07-28 23:06:01 아니 드워프 자체가 호감작 되어있는 종족이라고..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23:09:09 다위가 어때서 대신 고마운 일도 절대 안 잊는다고...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23:09:27 Nanoha 2021-07-28 23:10:09 '원한의 대서' 빨리 ㄹㅇㅋㅋ 쳐라 ㄹㅇㅋㅋ 펼쳐보기▼ 미야 2021-07-28 23:15:23 난쟁이들을 몰살시키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피6 마지막스테이지클리어 [2] 메테오 2021.07.28 99 3 중국판호 뚫은 비결 [3] Dhehej 2021.07.28 140 0 모닝 아침밥 [2] 미야 2021.07.28 181 0 리제로 광고 ㅈㄴ 많이뜨네 청안아이 2021.07.28 96 1 뭐임 스캐빈저 전장 왤케 크레딧 많이 먹냐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8 112 0 모닝 미소녀 [7] 미야 2021.07.28 180 -1 대표소대 이렇게 해두면 많이들 쓰려나 길거리잡초 2021.07.28 110 -1 왜이리 약하냐 [2] 토깡이 2021.07.28 108 0 근데 시팔 다시생각해도 중국판호뚫은거 어이가없네 [6] 보노본호 2021.07.28 194 2 메이즈핸즈 체력 킵할까 그냥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8 137 0 다이브 애미뒤졌네 ㅇㅇ (175.195) 2021.07.28 51 0 오늘 셋바 80장 아니냐 [3] ㅇㅇ (121.137) 2021.07.28 111 0 밀리아 메이즈공속셋 걍 부옵스충주면되나? [2] ㅇㅇ 2021.07.28 86 0 K출산율은 20년전부터 예견하고 있었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139 2 이거 다이브 에피소드 후일담 어디슴 [5] 요나기여신님 2021.07.28 74 0 아카 원래 지난 작성글을 자기자신도 못봄? [5] 뱀린e 2021.07.28 158 0 가장애매한게 회피던데 돌려야할지말지 [7] 로아노크 2021.07.28 128 0 탱템 튜바 돌리다가 지피 뜨면 어떻게함? [4] temprun 2021.07.28 89 0 응애 나 아기 뉴비 [5] 보노본호 2021.07.28 94 6 스비가 나한테는 사과하기 싫었는가봐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8 133 5 핑챙은 뭘 해도 안쓸거임 [3] 클러스트 2021.07.28 95 0 아 메이즈 무기 체력 괜히 셋바돌렸나 ㅋㅋ [2] ahffk 2021.07.28 152 1 귀쟁이새끼 존나 어이없는게 [1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147 1 콜라보 중인 다른겜 챈 보는데.... [8] 날개그늘 2021.07.28 185 0 진짜 씨발년 [2] 클러스트 2021.07.28 98 1 핑챙은 좀 관점을 바꿔서 리메이크해야함 [3] temprun 2021.07.28 108 0 유튜브로 카운터사이드 영어로 검색추천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112 0 메이즈 무기 체력은 쓸만하지? [5] 루루카 2021.07.28 142 0 귀쟁이새끼 갑자기 시비터네 씨발 [1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199 4 k-츌산율 근황 [502] Dhehej 2021.07.28 55100 171 글리치 솔저덱에선 애매한가? [4] 프라임 2021.07.28 173 0 만약에 에이미 혼란을 그대로 냅뒀으면 [2] 엿이나처무라 2021.07.28 111 0 카사가 나름 잘나가는 게임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206 1 에이미=각등이 [2] 클러스트 2021.07.28 127 0 나공익 템말인데 [2] 그라시아스 2021.07.28 77 0 근데 에이미 각등이만큼 잘죽음? [4] ahffk 2021.07.28 135 0 지금 허메골골을 딱 두셋트만들수있잖아 [8] 로아노크 2021.07.28 116 0 진짜 개사기 유닛 [1] 클러스트 2021.07.28 121 1 에이미도 솔직히 황밸임 [9] lllBoomerlll 2021.07.28 182 0 그럼 각성 요요던지는년은 이제 구대기임? [7] ㅇㅇ 2021.07.28 163 0 힐데가 ㅄ된게 정신차려보면 혼자남아서 그럼 [1] 청안아이 2021.07.28 126 0 각성 주시윤이 리콜 대상에 포함 되는지 궁금하네 [3] 뱅레이 2021.07.28 212 0 힐데 이렇게만 바꿔주자 [2] Fractal 2021.07.28 115 0 로자랑 시그마 은근 잘어울리지 않냐 [4] 토깡이 2021.07.28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8 2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