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듣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 심각한 버그잇는거같애
[6]
152
0
이볼브 보급작전 자꾸 몇초차이로 3별못하네
[5]
84
0
메이즈 케이스 방셋 돌려도됨?
[6]
200
0
여자랑 대화 해본 비틱 새끼들 왜이리 많냐 시발
[11]
137
0
치아가 쟝세네...
[4]
110
0
아니 진짜 이상하네 오늘 전당5 나유빈 왜이리 어렵지
[3]
82
0
술취한 사람이 나한테 이런말 했었어
[5]
165
0
1월부터 했는데 ㅅㅂ 다이브가 안깨지네
[3]
78
0
진매먹을까 열라면먹을까
[4]
69
0
스킨 샀다
[8]
122
1
나도끼워줘
[3]
84
0
75렙 찍고 나니까 목표를 잃어버린 기분이야
[2]
130
1
드디어 에픽 접게 되는구나
[29]
419
0
카일 이새끼 몸에 뼈가없음?
[9]
184
-1
1.5주년 패키지는 뭘까
[13]
139
0
아 중첩작전 오토 ㅅㅂ
[1]
93
0
코인왕 넥슨 회장 근황
[5]
206
9
베로니카 뭐 끼워줘야대??
[5]
119
0
이볼브원 작게 나왔어야 됐는데
[2]
108
0
다이브 48층부턴 스펙 낮으면 무조건
[11]
165
0
건틀렛
밀리아 넣은덱은 솔저덱아님
[7]
244
3
금태게이 이왕 전투기 배낄거면
[3]
229
0
48 진짜 어려웠다
[2]
79
0
지듣노
53
0
ㅋㅋㅋ각성 둘둘로 방덱 막아봤자
[6]
122
0
ㅋㅋ 스충 띄웠네 ㅅㄱ
[8]
171
8
시발 꼬접 마렵네
[2]
80
0
셋바 70개 모은거 무과금당했다..
[1]
100
0
49층진짜 어떻게넘지
[14]
153
0
외국도 최저임금 올리면 물가도 사이 좋게 오르나
[5]
100
0
정보) 곧 점심 다가오는 카챈에 KFC 싸게 먹는 꿀팁 뿌린다
[13]
194
2
만오천 주화 정도는 모을 수 있겠는데
[1]
82
0
리코리스 ㄹㅇ 좋은거 같음
[1]
113
1
우편함 존나 행복하네 ㅋㅋ
[6]
176
3
농심도 라면 가격 올리네
[1]
78
0
창작
선착순 한명) 로자리아
[16]
756
25
자기전에 지부 채용권 하나 보낸 기억이 있는데
[12]
116
0
선택권 갱신 너무 슬퍼
70
0
이거 존나 귀여워
78
0
근데 릴리는 대사 해외섭에서 자막 어떻게뜸?
[6]
188
0
돈까스좆같애로조좆같애
[7]
114
0
에이미 리콜해서 공익으로 바꿔야지
44
0
진지하게 협력전 딜러하나 제인도우 넣을까?
71
0
병신대결)전당 4깨고 신나서 오토덱으로 5밀려다가 좌표석 2개날림
[2]
77
-1
킹은 공익이 아닙니다
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