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에픽 접게 되는구나 swratra 추천 5 비추천 5 댓글 29 조회수 418 작성일 2021-07-29 02:25:27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8189 안 그래도 요즘 에픽 질려서 점점 의욕이 사라졌는데, 퍼니싱 한섭 중섭 같이 하니까 시간도 없고,에픽 은근 플탐 길어서 접었음. 카사는 가장 애정하는 국산겜이라 섭종까지 할거임. 추천! 5 ( 0) 비추! 5 ( 0) 공유 댓글 [2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9 02:25:48 swratra 2021-07-29 02:29:37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9 02:26:22 swratra 2021-07-29 02:29:24 엘빅이 2021-07-29 02:26:22 에픽 다 좋은데 템강화가 너무 빡세서 못해먹겟음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31:54 그건 참겠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9 02:26:23 swratra 2021-07-29 02:32:04 ㅇㅇ 2021-07-29 02:26:24 진짜 에픽 버려???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27:01 진짜 버릴까 싶음 붕커랑 퍼니싱이 훨씬 재밌고 펼쳐보기▼ 아기릴리 2021-07-29 02:26:37 swratra 2021-07-29 02:32:24 xile 2021-07-29 02:26:39 xile 2021-07-29 02:26:57 근데 퍼니싱 계정2개....는 분재라 덜한가?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27:31 일퀘는 한섭 8분컷 중섭 5분컷이라 가능 펼쳐보기▼ Blsa 2021-07-29 02:27:04 swratra 2021-07-29 02:31:33 님얼굴비매너 2021-07-29 02:27:35 에픽 버리지망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27:45 미안..하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1-07-29 02:27:39 swratra 2021-07-29 02:29:56 사관사냥 2021-07-29 02:29:52 시간이 너무 길어 진짜 이악물고 코형석때부터 스킵 안내주는 꼴 봬기 싫었음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31:10 카사 붕괴 퍼니싱은 스킵이라도 되지, 퍼니싱 한섭도 나중에 스킵 추가되니 중섭도 하면서 기다릴 거임. 펼쳐보기▼ 고오급물티슈 2021-07-29 02:30:20 swratra 2021-07-29 02:31:23 ㅇㅇ (1.215) 2021-07-29 02:32:08 삭제 수정 나도 다 갈고 여기 온건데 ㅋㅋㄹㅋㅋ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2:32:40 멍개 2021-07-29 03:06:34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장비 맞추는거는 카사가 더쉬운거같음 메이즈 스충같은거 에픽은 너무 토벌뺑뺑이에 확률도 잘되야하고 랜덤에다가 종결세트 바라면 너무 지침 펼쳐보기▼ swratra 2021-07-29 03:38: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 쿼츠가 너무 많이 풀린 것 같은데 어떡하지... [2] ㅇㅇ 2021.07.29 110 0 철학적인 생각 hver 2021.07.29 136 0 사실 초딩때랑 고딩때 같은 반 여학생들이랑 대화좀 했었는데 [9]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56 0 구인/구직 급하게 협력사 구함 [29] 옌 2021.07.29 147 0 밀리아 pve에선 공속임? [2] 세블린 2021.07.29 113 0 의외로마왕인것 SS급경장딜포이 2021.07.29 67 0 생각해보니 이볼브원 디버프먹혔으면 좆될뻔했노 [1] 메테오 2021.07.29 100 0 이 겜 OST 앨범 판적 잇냐 [5] ㅇㅇ (1.215) 2021.07.29 134 0 공익 허메골골 체방 맞췄는데 [5] 젤다 2021.07.29 181 0 튜바 뷰급작전도 옛날엔 어려웠었지 hver 2021.07.29 55 0 여자랑 말섞는게 뭐가어려움 [7] 행복뉴비 2021.07.29 161 5 셋바 심각한 버그잇는거같애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9 152 0 이볼브 보급작전 자꾸 몇초차이로 3별못하네 [5] 룰루 2021.07.29 84 0 메이즈 케이스 방셋 돌려도됨? [6] 허다 2021.07.29 200 0 여자랑 대화 해본 비틱 새끼들 왜이리 많냐 시발 [11]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37 0 치아가 쟝세네... [4] 행복뉴비 2021.07.29 110 0 아니 진짜 이상하네 오늘 전당5 나유빈 왜이리 어렵지 [3] 극한의가능충 2021.07.29 82 0 술취한 사람이 나한테 이런말 했었어 [5] hver 2021.07.29 165 0 1월부터 했는데 ㅅㅂ 다이브가 안깨지네 [3] ㅇㅇ 2021.07.29 78 0 진매먹을까 열라면먹을까 [4] 불타는백두산 2021.07.29 69 0 스킨 샀다 [8] Nanoha 2021.07.29 122 1 나도끼워줘 [3] SS급경장딜포이 2021.07.29 84 0 75렙 찍고 나니까 목표를 잃어버린 기분이야 [2] hver 2021.07.29 130 1 드디어 에픽 접게 되는구나 [29] swratra 2021.07.29 418 0 카일 이새끼 몸에 뼈가없음? [9]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9 184 -1 1.5주년 패키지는 뭘까 [13] ㅇㅇ (1.215) 2021.07.29 139 0 아 중첩작전 오토 ㅅㅂ [1] 우리이링 2021.07.29 92 0 코인왕 넥슨 회장 근황 [5] 쿠키스토리 2021.07.29 205 9 베로니카 뭐 끼워줘야대?? [5] 행복뉴비 2021.07.29 119 0 이볼브원 작게 나왔어야 됐는데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9 108 0 다이브 48층부턴 스펙 낮으면 무조건 [11]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65 0 건틀렛 밀리아 넣은덱은 솔저덱아님 [7] 110등 2021.07.29 244 3 금태게이 이왕 전투기 배낄거면 [3] 비질란테 2021.07.29 229 0 48 진짜 어려웠다 [2] 한우쟝 2021.07.29 79 0 지듣노 클러스트 2021.07.29 53 0 ㅋㅋㅋ각성 둘둘로 방덱 막아봤자 [6] 심장발전소 2021.07.29 122 0 ㅋㅋ 스충 띄웠네 ㅅㄱ [8] 잉딩 2021.07.29 171 8 시발 꼬접 마렵네 [2] ㅇㅇ 2021.07.29 80 0 셋바 70개 모은거 무과금당했다.. [1] Ludovicus 2021.07.29 100 0 49층진짜 어떻게넘지 [1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9 153 0 외국도 최저임금 올리면 물가도 사이 좋게 오르나 [5]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00 0 정보) 곧 점심 다가오는 카챈에 KFC 싸게 먹는 꿀팁 뿌린다 [13] Fractal 2021.07.29 194 2 만오천 주화 정도는 모을 수 있겠는데 [1] 엘빅이 2021.07.29 82 0 리코리스 ㄹㅇ 좋은거 같음 [1] 우투리 2021.07.29 113 1 우편함 존나 행복하네 ㅋㅋ [6] 잉딩 2021.07.29 17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9 0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