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요즘 에픽 질려서 점점 의욕이 사라졌는데, 퍼니싱 한섭 중섭 같이 하니까 시간도 없고,


에픽 은근 플탐 길어서 접었음. 카사는 가장 애정하는 국산겜이라 섭종까지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