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아가 쟝세네... 행복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7-29 02:30:34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8449 메이즈 스충 넣어놓은 에델보다 20초 더 있긴했는데최전방에서 죽지도않고 딜 잘 우겨넣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iqkf운터 2021-07-29 02:31:14 선별 1티어 펼쳐보기▼ Fractal 2021-07-29 02:33:55 사기임 ㅇㅇ... 펼쳐보기▼ 은루 2021-07-29 02:34:42 *수정됨 자꾸 약하다고 하니까 무지성 스텟 상향 계속해서 3코인데 4~5코급 스텟 + 방깍까지줌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7-29 02:42:29 *수정됨 pvp에서 힘든거지 치후유 사기 맞아.. pvp에서도 1:1 근딜 구도는 이길 캐릭이 없음 빵빵한 스탯+방깍+스턴+디피 있는데 약할리가 타이런트 아머에서 치후유로 탱딜방깍 스피드런도 있는걸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보~ 전기가 나갔나봐요" [3] 마술붓 2021.07.29 160 -5 ✋질문 오퍼 지휘기술 올리려면 어케함? [9] 지렛대 2021.07.29 277 0 신입 받아라~~ [11] 닉변이야 2021.07.29 814 32 혹시 진순좋아하면 개추 [4] 로아노크 2021.07.29 110 -4 부사장 vs 아인츠바이 한쪽만 고른다치면 어느쪽임 [5] 람네 2021.07.29 129 0 얘는 성능 좋은데 왠지 손이 잘 안간다 하는 캐릭 있음? [10] Nanoha 2021.07.29 146 0 글리치가 생각보다 쓸만하긴함 [10] lllBoomerlll 2021.07.29 185 0 본인 남중남고나옴 [10] 엘빅이 2021.07.29 110 0 ???: 쿼츠가 너무 많이 풀린 것 같은데 어떡하지... [2] ㅇㅇ 2021.07.29 110 0 철학적인 생각 hver 2021.07.29 136 0 사실 초딩때랑 고딩때 같은 반 여학생들이랑 대화좀 했었는데 [9]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56 0 구인/구직 급하게 협력사 구함 [29] 옌 2021.07.29 147 0 밀리아 pve에선 공속임? [2] 세블린 2021.07.29 113 0 의외로마왕인것 SS급경장딜포이 2021.07.29 67 0 생각해보니 이볼브원 디버프먹혔으면 좆될뻔했노 [1] 메테오 2021.07.29 100 0 이 겜 OST 앨범 판적 잇냐 [5] ㅇㅇ (1.215) 2021.07.29 134 0 공익 허메골골 체방 맞췄는데 [5] 젤다 2021.07.29 181 0 튜바 뷰급작전도 옛날엔 어려웠었지 hver 2021.07.29 55 0 여자랑 말섞는게 뭐가어려움 [7] 행복뉴비 2021.07.29 161 5 셋바 심각한 버그잇는거같애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9 152 0 이볼브 보급작전 자꾸 몇초차이로 3별못하네 [5] 룰루 2021.07.29 84 0 메이즈 케이스 방셋 돌려도됨? [6] 허다 2021.07.29 200 0 여자랑 대화 해본 비틱 새끼들 왜이리 많냐 시발 [11]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37 0 치아가 쟝세네... [4] 행복뉴비 2021.07.29 110 0 아니 진짜 이상하네 오늘 전당5 나유빈 왜이리 어렵지 [3] 극한의가능충 2021.07.29 82 0 술취한 사람이 나한테 이런말 했었어 [5] hver 2021.07.29 165 0 1월부터 했는데 ㅅㅂ 다이브가 안깨지네 [3] ㅇㅇ 2021.07.29 78 0 진매먹을까 열라면먹을까 [4] 불타는백두산 2021.07.29 69 0 스킨 샀다 [8] Nanoha 2021.07.29 122 1 나도끼워줘 [3] SS급경장딜포이 2021.07.29 84 0 75렙 찍고 나니까 목표를 잃어버린 기분이야 [2] hver 2021.07.29 130 1 드디어 에픽 접게 되는구나 [29] swratra 2021.07.29 419 0 카일 이새끼 몸에 뼈가없음? [9]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9 184 -1 1.5주년 패키지는 뭘까 [13] ㅇㅇ (1.215) 2021.07.29 139 0 아 중첩작전 오토 ㅅㅂ [1] 우리이링 2021.07.29 93 0 코인왕 넥슨 회장 근황 [5] 쿠키스토리 2021.07.29 206 9 베로니카 뭐 끼워줘야대?? [5] 행복뉴비 2021.07.29 119 0 이볼브원 작게 나왔어야 됐는데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9 108 0 다이브 48층부턴 스펙 낮으면 무조건 [11] 극한의가능충 2021.07.29 165 0 건틀렛 밀리아 넣은덱은 솔저덱아님 [7] 110등 2021.07.29 244 3 금태게이 이왕 전투기 배낄거면 [3] 비질란테 2021.07.29 229 0 48 진짜 어려웠다 [2] 한우쟝 2021.07.29 79 0 지듣노 클러스트 2021.07.29 54 0 ㅋㅋㅋ각성 둘둘로 방덱 막아봤자 [6] 심장발전소 2021.07.29 122 0 ㅋㅋ 스충 띄웠네 ㅅㄱ [8] 잉딩 2021.07.29 171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9 02: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