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각힐궁은 생각보다 조오온나 멀리 넉백 시킬수있음

단지 그걸 전방에서 쳐맞는애들이 여러가지이유로 덜 밀려나거나 안밀려나거나 해서 그렇지

상향전 킹으로 각힐궁 맞았는데 엔터 2스같은거 준비 안해놨으면 궁쳐맞고 함선까지 날아간 킹이 저멀리 함선쪽에서 붕붕펀치 날리느라 전선복귀안해서 겜터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