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출근할때부터 50층 존나 리트하고
일하면서도 간간히 강종컨해가면서도 못깨고
퇴근하고 집에서 이것만 줫나게 했는데도 계속 실패해서
한판만 하고 자야겠다 했는데 아다리 맞아서 깼다..
아무래도 12시 되기전에 샤오린 스킨사줘서 깬거같음
빨리 파밍하러 가야겠다

오늘 출근할때부터 50층 존나 리트하고
일하면서도 간간히 강종컨해가면서도 못깨고
퇴근하고 집에서 이것만 줫나게 했는데도 계속 실패해서
한판만 하고 자야겠다 했는데 아다리 맞아서 깼다..
아무래도 12시 되기전에 샤오린 스킨사줘서 깬거같음
빨리 파밍하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