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350개 날리고나니 할맛이 안나네 침식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3 작성일 2021-08-04 07:14:09 https://arca.live/b/counterside/31319876 축제인데도 왜 나만 웃지를 못하노...3일간 길드 출첵만 하고 뭘 할 의욕이안드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눈꽃1 2021-08-04 07:15:08 마에스트로 2021-08-04 07:15:15 *수정됨 나도 현타 진하게올까봐 그날그날씀 그래서 그날그날 작은현타옴 펼쳐보기▼ 하늘에서부터 2021-08-04 07:16:28 나는 거기다 월간셋바도 날림 그런데도 무지성으로 하고 있어 괜찮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올복각할때 채용 1순위는 퀸임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172 0 맨땅계면 안좋은점 [10] 동치미 2021.08.04 150 0 집단 식중독 지리네 [8]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34 6 뉴비들 이볼퀘라도깨라고 [2] 크제나 2021.08.04 81 0 1.5주년 각성 올복각하면 뭐 노리는게 좋음? [9] 한주리 2021.08.04 144 0 정보 개인적인 뉴비 각성추천글 [44] 클러스트 2021.08.04 2874 30 트로피랑 스테이크 다 썼더라도 괜찮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77 0 건틀렛 마왕님 이지붐 맞으신다 [3] Badfinger 2021.08.04 81 0 공익보다 이볼브원 막기가 더 힘든거 같음 [6] 아기릴리 2021.08.04 113 0 근데 나는 꼬움의 포인트가 남들이랑 좀 다른거 같음 [3] 엘빅이 2021.08.04 162 -7 어 그러네 트로피 어캄 [4] 동치미 2021.08.04 119 1 깜짝...강화의식 삭제의 진짜의의.....jpg [4]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66 0 창작 카사 각 세력 리더들 그림 [80] 경구 2021.08.04 3619 206 싸이버거추첨 [2] ㅇㅇ 2021.08.04 84 0 자고로! 계정이란! 맨땅으로 하는것! [9] 가으응 2021.08.04 91 0 이번에 강화이식 삭제한건 좋은데 [2] NaNi 2021.08.04 104 0 버린 자식 승부존 [3] ㅇㅇ 2021.08.04 95 2 (고인물 팁) 너네 이거 잘 간수해라 [6] ㅇㅇ 2021.08.04 136 0 ✋질문 뉴비 글레입니르 풀개장 vs 엔터 존버해서 건조 [10] 늒네 2021.08.04 125 0 하림 2호기 ㄱㅊ함? [4] NaNi 2021.08.04 95 0 누가 셋바 10장만 [10]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17 0 강화 이식 사과는 안함? [4] ㅇㅇ 2021.08.04 110 1 아 저장했었네 가으응 2021.08.04 64 0 셋바 350개 날리고나니 할맛이 안나네 [3] 침식체 2021.08.04 83 1 건틀렛 무지성 4드론 러쉬를 하다 그만 [2] Badfinger 2021.08.04 95 1 내가 있는 각성이.. [10] 에시온 2021.08.04 98 0 바르바로사 강화하지 말걸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87 0 헬로비전 인터넷 혹시 써본 사람? 많이 느리냐 눈물요정 2021.08.04 45 0 게임 쉬다가 간만에 다시 켜서 하고있는데 [14] KarlDent 2021.08.04 160 -2 ???? 가으응 2021.08.04 63 0 강화이식 삭제하는게 가장 맘에 듦 ㄹㅇㅋㅋㅋㅋ [6] ㅇㅇ (122.47) 2021.08.04 148 0 (이게... 동경하던... 선생님의 쥬지...) [11] 라킁 2021.08.04 1104 32 바로바로사 맨날 탐났는데 [6] 1주년카붕이 2021.08.04 99 4 권한 없음 계속뜬다 [6] 동치미 2021.08.04 71 0 건틀렛 돈까스펀치가 개사기네 [10] 피해제한탱커좀 2021.08.04 167 0 그래도 솔직히 지금 운영 되게 좋아진거임 [13] Lucianick 2021.08.04 124 0 오늘 코구 한일전이노 [2] 엘빅이 2021.08.04 71 -1 존메 재무장좀해야함 [2] FumikaP 2021.08.04 48 0 짤녀 처녀면 이따 챈에 싸이뿌림 [16]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49 3 (권한 없음) 옌싱 스킨 살까?? [9] 게정플 2021.08.04 166 5 나눔조건을 빡쎄게해야댐 [12]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68 1 11각계 미쳤네 [3] flaw 2021.08.04 145 0 스텝업 채용은 뭐임 뉴디트로이트 2021.08.04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