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5주년 각성 올복각하면 뭐 노리는게 좋음? 한주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8-04 07:19:02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0135 각서윤 각등이 미니 이렇게 있는데건 좆같아도 메리수 자캐딸 공익이가 답인가?불사조나 퀸도 인식 괜찮아보이던데이 셋중에서 누가 우선순위 젤 높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몰루브릿지 2021-08-04 07:19:30 공익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8-04 07:20:41 공익 스충깎이 너무 사기임 나와있기만해도 상대 유닛들 스충 30%깎아서 메스충 끼워줘도 스충 강제로 42%됨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1:26 *수정됨 공익이 요즘 빡통이 문학 덕분에 인식도 좀 괜찮아지긴 했음 ㄹㅇ 펼쳐보기▼ 프레하 2021-08-04 07:19:47 각성디펜더 없으면 하나 들고가는것도 좋지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1:57 배신자련보다 공익이가 낫다니까 그럼 일단 공익이 생각하고 있아야겠다 ㄱㅅㄱㅅ 펼쳐보기▼ 쌉뉴비 2021-08-04 07:19:54 건 pve 둘다 준수하게 좋은 퀸?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2:42 어느 한쪽에서 압도적인 수준은 아닌건가 퀸은? 펼쳐보기▼ 뽀 2021-08-04 07:21:10 각성디펜더 하나정도는 있어야 편하더라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3:37 각시윤은 디펜 아닐테니 그럼 공익이 먼저 보고 혹시 기채 남으면 퀸 가봐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브리트라 지원요청 눌러줄 사람 구함 [1] Badfinger 2021.08.04 101 0 근데 조디악나이츠 스토리 ㄹㅇ 언제 푸는거냐 [2] 엘빅이 2021.08.04 91 -1 전당4 오토가 가능하노 [14] 쿵쿵홍 2021.08.04 121 0 회색도시2 하고 있는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4 153 0 각등이 최근에 레이드말고 쓴적이 없음 [3]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4 64 0 카케 10종추가 누군지 알거같은데 [10] Lucianick 2021.08.04 145 0 램이 활약할때 재밌네 [2] MBT 2021.08.04 62 0 계정나눔은 진짜 과학이다 [13]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62 36 ✋질문 질문 [1] 동치미 2021.08.04 71 0 뉴비들은 모르는 분탕자매 이야기 [20]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506 43 ㅅㅂ ㅋㅋㅋ 안철수 아니냐 이거? ㅋㅋㅋ [3] knsM_ 2021.08.04 93 0 기차타고 부산가는중 [11] ㅇㅇ 2021.08.04 116 0 퀸이 1순위인건 복각이 문제가 아니라 [6] 1주년카붕이 2021.08.04 129 0 이벌브원 리콜대상아님.??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21 0 조용하군요 가으응 2021.08.04 46 0 진짜 놀랍게도 언급안되는 각성캐 [6] NaNi 2021.08.04 131 0 창작 언노운 프로토콜(3) [8] 타이탄리전 2021.08.04 310 6 이번에 퀸복각하면 [4] 니노아 2021.08.04 86 0 나도 실력키워서 스비 외주받아보고싶다 [5] 오새린 2021.08.04 114 0 각성 올복각할때 채용 1순위는 퀸임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173 0 맨땅계면 안좋은점 [10] 동치미 2021.08.04 151 0 집단 식중독 지리네 [8]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35 6 뉴비들 이볼퀘라도깨라고 [2] 크제나 2021.08.04 82 0 1.5주년 각성 올복각하면 뭐 노리는게 좋음? [9] 한주리 2021.08.04 144 0 정보 개인적인 뉴비 각성추천글 [44] 클러스트 2021.08.04 2875 30 트로피랑 스테이크 다 썼더라도 괜찮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78 0 건틀렛 마왕님 이지붐 맞으신다 [3] Badfinger 2021.08.04 82 0 공익보다 이볼브원 막기가 더 힘든거 같음 [6] 아기릴리 2021.08.04 114 0 근데 나는 꼬움의 포인트가 남들이랑 좀 다른거 같음 [3] 엘빅이 2021.08.04 163 -7 어 그러네 트로피 어캄 [4] 동치미 2021.08.04 120 1 깜짝...강화의식 삭제의 진짜의의.....jpg [4]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67 0 창작 카사 각 세력 리더들 그림 [80] 경구 2021.08.04 3620 206 싸이버거추첨 [2] ㅇㅇ 2021.08.04 84 0 자고로! 계정이란! 맨땅으로 하는것! [9] 가으응 2021.08.04 92 0 이번에 강화이식 삭제한건 좋은데 [2] NaNi 2021.08.04 105 0 버린 자식 승부존 [3] ㅇㅇ 2021.08.04 96 2 (고인물 팁) 너네 이거 잘 간수해라 [6] ㅇㅇ 2021.08.04 136 0 ✋질문 뉴비 글레입니르 풀개장 vs 엔터 존버해서 건조 [10] 늒네 2021.08.04 126 0 하림 2호기 ㄱㅊ함? [4] NaNi 2021.08.04 96 0 누가 셋바 10장만 [10]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18 0 강화 이식 사과는 안함? [4] ㅇㅇ 2021.08.04 111 1 아 저장했었네 가으응 2021.08.04 65 0 셋바 350개 날리고나니 할맛이 안나네 [3] 침식체 2021.08.04 84 1 건틀렛 무지성 4드론 러쉬를 하다 그만 [2] Badfinger 2021.08.04 96 1 내가 있는 각성이.. [10] 에시온 2021.08.04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