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은 모르는 분탕자매 이야기 님얼굴비매너 추천 44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1506 작성일 2021-08-04 07:22:06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0296 처음 공개됬을때 카챈에선 조디악나이츠의 황도12궁 중쌍둥이자리의 기사일거라 예상했으나그런거없고 그냥 분탕들이었다 추천! 4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0] 방연 2021-08-04 07:22:53 루미남친 2021-08-04 07:23:24 솔라스 2021-08-04 07:22:58 덤으로 두명인줄 알았는데 열명이었다 펼쳐보기▼ Pani 2021-08-04 13:47:48 ㅇㅈ... 펼쳐보기▼ 방연 2021-08-04 07:22:58 님얼굴비매너 2021-08-04 07:23:23 방연 2021-08-04 07:23:47 엘빅이 2021-08-04 07:23:18 솔직히 쌍둥이자리였으면 더 재밌긴했을듯? 조디악나이츠도 12궁 다 나와야 할텐데 언제나올련지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8-04 07:24:32 누가봐도 조디악나이츠같았음 근데 어째서.. 펼쳐보기▼ 고오급물티슈 2021-08-04 07:24:57 고오급물티슈 2021-08-04 07:25:03 ㅐㄴ 2021-08-04 07:25:05 ㄹㅇㅋㅋ 칼들고 있는 쌍둥이면 조디악 나이츠지ㅋㅋ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8-04 07:33:10 그래서 쌍둥이자리 신캐 양한솔 쌍둥이 출시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8-04 07:34:14 이디스애호해 2021-08-04 07:35:16 짤원본좀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8-04 07:35:45 이게 끝일걸?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8-04 07:42:07 이롭 2021-08-04 07:44:43 조디악이면 컨셉 괜찮았을거같은데 아깝노.. 펼쳐보기▼ ㅇㅇ 2021-08-04 08:38:45 첫짤 처음보는거네 펼쳐보기▼ 팔도 2021-08-04 08:40:09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바로 스승님이 3일동안 입던 팬티... [3] 가으응 2021.08.04 106 0 매카누로 롤켜서 자야하는데 [3] flaw 2021.08.04 65 0 저 계정 내가 받음 [3] Lucianick 2021.08.04 114 0 미나링 너어ㅡㅡㅡㅡ!! [4] 블루아카이브 2021.08.04 90 0 근데 저정도면 걍 월간퍀 인증을 받아도 될듯 1주년카붕이 2021.08.04 61 0 11각 리세계 나눔받은 사람은 오래갔으면 좋겠다 모드니몽 2021.08.04 89 0 10부제 신청 이거 어떻게 되는거임? [4] 불타는백두산 2021.08.04 60 0 아니 근데 11각계가 20밖에 안 함? [19] 한주리 2021.08.04 230 0 귀칼애니 보라햇던 게이들 어디갓노? [13] 아가뉴네 2021.08.04 143 0 지금 각성 몇 개지? [2] 몰루브릿지 2021.08.04 89 0 근데 스비직원이라는 념글 좀 이상하다? [3] ㅇㅇ 2021.08.04 127 0 12각인 나도 군침은 돈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120 0 어렸을때 읽은 작법서에서 [6] ㅇㅇ 2021.08.04 98 0 나는 건틀렛 입문 못하겠더라 [6] 펭귄국밥 2021.08.04 90 0 구인/구직 브리트라 지원요청 눌러줄 사람 구함 [1] Badfinger 2021.08.04 102 0 근데 조디악나이츠 스토리 ㄹㅇ 언제 푸는거냐 [2] 엘빅이 2021.08.04 91 -1 전당4 오토가 가능하노 [14] 쿵쿵홍 2021.08.04 122 0 회색도시2 하고 있는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4 153 0 각등이 최근에 레이드말고 쓴적이 없음 [3]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4 64 0 카케 10종추가 누군지 알거같은데 [10] Lucianick 2021.08.04 145 0 램이 활약할때 재밌네 [2] MBT 2021.08.04 62 0 계정나눔은 진짜 과학이다 [13]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62 36 ✋질문 질문 [1] 동치미 2021.08.04 71 0 뉴비들은 모르는 분탕자매 이야기 [20]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506 43 ㅅㅂ ㅋㅋㅋ 안철수 아니냐 이거? ㅋㅋㅋ [3] knsM_ 2021.08.04 93 0 기차타고 부산가는중 [11] ㅇㅇ 2021.08.04 116 0 퀸이 1순위인건 복각이 문제가 아니라 [6] 1주년카붕이 2021.08.04 129 0 이벌브원 리콜대상아님.??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21 0 조용하군요 가으응 2021.08.04 46 0 진짜 놀랍게도 언급안되는 각성캐 [6] NaNi 2021.08.04 131 0 창작 언노운 프로토콜(3) [8] 타이탄리전 2021.08.04 310 6 이번에 퀸복각하면 [4] 니노아 2021.08.04 86 0 나도 실력키워서 스비 외주받아보고싶다 [5] 오새린 2021.08.04 114 0 각성 올복각할때 채용 1순위는 퀸임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173 0 맨땅계면 안좋은점 [10] 동치미 2021.08.04 151 0 집단 식중독 지리네 [8]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35 6 뉴비들 이볼퀘라도깨라고 [2] 크제나 2021.08.04 82 0 1.5주년 각성 올복각하면 뭐 노리는게 좋음? [9] 한주리 2021.08.04 145 0 정보 개인적인 뉴비 각성추천글 [44] 클러스트 2021.08.04 2876 30 트로피랑 스테이크 다 썼더라도 괜찮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78 0 건틀렛 마왕님 이지붐 맞으신다 [3] Badfinger 2021.08.04 82 0 공익보다 이볼브원 막기가 더 힘든거 같음 [6] 아기릴리 2021.08.04 114 0 근데 나는 꼬움의 포인트가 남들이랑 좀 다른거 같음 [3] 엘빅이 2021.08.04 163 -7 어 그러네 트로피 어캄 [4] 동치미 2021.08.04 120 1 깜짝...강화의식 삭제의 진짜의의.....jpg [4]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