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근데 11각계가 20밖에 안 함? 한주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30 작성일 2021-08-04 07:25:33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0475 2각계에 현질 10정도 넣고 지금 3각곈데ㄹㅇ 처음 리세계 살 때 좋은 거 사는 게 답이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아가뉴네 2021-08-04 07:25:50 리세계가 싸게먹힘ㄹㅇ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7:18 돌아버릴 것 같음 펼쳐보기▼ 베버 2021-08-04 07:26:30 *수정됨 11각계에 20이면 진행계겠네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7:42 미연동 리세계는 더 비싸려나 펼쳐보기▼ 베버 2021-08-04 07:28:33 미연동 리세계는 값 진짜 올라감 연동하면 팍 떨어지고 네이버 넥슨같은거면 더 내려도 잘 안팔리지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8-04 07:26:54 내가 이겜을 그렇게까지 하겠어?ㅋㅋ 라고 대충하다가 수백 손해보는 게임 펼쳐보기▼ 1주년카붕이 2021-08-04 07:27:28 5천원짜리 1 리세 시작하고 450지르고 올각계됨 ㅋㅋ 펼쳐보기▼ 이디스애호해 2021-08-04 07:28:50 25주고 12각계샀으면 1년식비는 벌었을듯ㅋㅋ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8:13 2주 좀 더 했는데 각캐도 아니고 쓰알 천장 두 번 치고나니까 돌아버리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1-08-04 07:27:06 리세계말고 중고계정은 보통 가격 나락감 보안문제도 있고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8:45 구깡은 핸드폰 연동 바꾸면 되긴 하는데 환불런이 있긴 하네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8-04 07:29:38 핸드폰 연동 바꿔도 예전비번으로 비밀번호찾기 던가 등으로 찾을수있음 구글계정보안이 취약해 그나마 카사는 구깡사서 넥슨연동하면 되긴하겟네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30:44 구깡에 추가로 넥슨 연동이 가능함? 바로 해줘야겠네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1-08-04 07:31:40 pc버전하려면 어차피 본인인증해야되서 ㅇ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32:37 뭔지 찾아보고 몰?루겠음 다시 질문글 올려야지 알랴줘서 ㄱㅅㄱㅅ 펼쳐보기▼ 소규모기밀작전 2021-08-04 07:27:47 완전 종결 내는거 아니면 가격 받기 힘들지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9:18 글쿠만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8-04 07:29:06 카사는 계정연동하면 파는게 힘들긴함 펼쳐보기▼ 한주리 2021-08-04 07:29:55 생각없이 구깡계 샀는데 뭐 일단 잘 하고 있긴 하다만 아 좀 아쉽긴 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계정갈아타고십진안음..... [6]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10 0 창작 수영복 [22] 노루토끼 2021.08.04 936 53 뉴비 이제 강해진거임?? [8] ㅇㅇ 2021.08.04 111 8 각성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2] Badfinger 2021.08.04 56 0 혹시라도 나도 저런 리세계 살걸하고 후회되는 카붕이들 [6] 1주년카붕이 2021.08.04 119 2 저거 아에 넥슨아이디받고 연동까지 시켜버리고 주지 [2] ㅇㅇ 2021.08.04 58 0 콜라보때 접었는데 행복회로 싹 태워본다 Ozymandias 2021.08.04 37 0 카사 핌!!! [3] 료이키텐카이 2021.08.04 109 -1 되팔렘되면 고로시각 [1] 가으응 2021.08.04 48 0 콜라보캐 올클 개꼴리는데 줄서고 싶다 [2] 밤비 2021.08.04 73 0 이제 나눔계정이 곧 헝그리에 올라오겠노 쿵쿵홍 2021.08.04 71 0 솔직히 저거 나눔하지 말고 팔았으면 좋겠음 [4] 서현 2021.08.04 91 0 장비 다 정리하니까 좀 볼 만 하네 [2] 열상 2021.08.04 60 0 나눔받는 카붕이 관심 존나받겠네 [4] 깐프 2021.08.04 84 0 젖이야 크든 작든 꼴리기만 하면됨 [4] 촉수마인 2021.08.04 112 1 ㅋㅋㅋㅋ 방심하다 터졌네 [1] 동치미 2021.08.04 83 1 이게 바로 스승님이 3일동안 입던 팬티... [3] 가으응 2021.08.04 106 0 매카누로 롤켜서 자야하는데 [3] flaw 2021.08.04 66 0 저 계정 내가 받음 [3] Lucianick 2021.08.04 114 0 미나링 너어ㅡㅡㅡㅡ!! [4] 블루아카이브 2021.08.04 90 0 근데 저정도면 걍 월간퍀 인증을 받아도 될듯 1주년카붕이 2021.08.04 62 0 11각 리세계 나눔받은 사람은 오래갔으면 좋겠다 모드니몽 2021.08.04 90 0 10부제 신청 이거 어떻게 되는거임? [4] 불타는백두산 2021.08.04 61 0 아니 근데 11각계가 20밖에 안 함? [19] 한주리 2021.08.04 230 0 귀칼애니 보라햇던 게이들 어디갓노? [13] 아가뉴네 2021.08.04 144 0 지금 각성 몇 개지? [2] 몰루브릿지 2021.08.04 89 0 근데 스비직원이라는 념글 좀 이상하다? [3] ㅇㅇ 2021.08.04 127 0 12각인 나도 군침은 돈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120 0 어렸을때 읽은 작법서에서 [6] ㅇㅇ 2021.08.04 98 0 나는 건틀렛 입문 못하겠더라 [6] 펭귄국밥 2021.08.04 90 0 구인/구직 브리트라 지원요청 눌러줄 사람 구함 [1] Badfinger 2021.08.04 102 0 근데 조디악나이츠 스토리 ㄹㅇ 언제 푸는거냐 [2] 엘빅이 2021.08.04 92 -1 전당4 오토가 가능하노 [14] 쿵쿵홍 2021.08.04 122 0 회색도시2 하고 있는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4 154 0 각등이 최근에 레이드말고 쓴적이 없음 [3]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4 64 0 카케 10종추가 누군지 알거같은데 [10] Lucianick 2021.08.04 145 0 램이 활약할때 재밌네 [2] MBT 2021.08.04 63 0 계정나눔은 진짜 과학이다 [13]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63 36 ✋질문 질문 [1] 동치미 2021.08.04 71 0 뉴비들은 모르는 분탕자매 이야기 [20]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507 43 ㅅㅂ ㅋㅋㅋ 안철수 아니냐 이거? ㅋㅋㅋ [3] knsM_ 2021.08.04 93 0 기차타고 부산가는중 [11] ㅇㅇ 2021.08.04 117 0 퀸이 1순위인건 복각이 문제가 아니라 [6] 1주년카붕이 2021.08.04 129 0 이벌브원 리콜대상아님.??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21 0 조용하군요 가으응 2021.08.04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