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조디악나이츠 스토리 ㄹㅇ 언제 푸는거냐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2021-08-04 07:24:15 https://arca.live/b/counterside/31320409 일단 황도12궁 전원 나오기는 할텐데지금 블루시프트에는 5명 밖에 없음7명 더 나오긴 해야할텐데아마 레드시프트 같은게 나오지 않을까 싶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가으응 2021-08-04 07:24:45 각한솔이 7명분 다 해먹을텐데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04 07:25: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되팔렘되면 고로시각 [1] 가으응 2021.08.04 48 0 콜라보캐 올클 개꼴리는데 줄서고 싶다 [2] 밤비 2021.08.04 72 0 이제 나눔계정이 곧 헝그리에 올라오겠노 쿵쿵홍 2021.08.04 70 0 솔직히 저거 나눔하지 말고 팔았으면 좋겠음 [4] 서현 2021.08.04 91 0 장비 다 정리하니까 좀 볼 만 하네 [2] 열상 2021.08.04 59 0 나눔받는 카붕이 관심 존나받겠네 [4] 깐프 2021.08.04 83 0 젖이야 크든 작든 꼴리기만 하면됨 [4] 촉수마인 2021.08.04 111 1 ㅋㅋㅋㅋ 방심하다 터졌네 [1] 동치미 2021.08.04 82 1 이게 바로 스승님이 3일동안 입던 팬티... [3] 가으응 2021.08.04 106 0 매카누로 롤켜서 자야하는데 [3] flaw 2021.08.04 66 0 저 계정 내가 받음 [3] Lucianick 2021.08.04 114 0 미나링 너어ㅡㅡㅡㅡ!! [4] 블루아카이브 2021.08.04 90 0 근데 저정도면 걍 월간퍀 인증을 받아도 될듯 1주년카붕이 2021.08.04 61 0 11각 리세계 나눔받은 사람은 오래갔으면 좋겠다 모드니몽 2021.08.04 89 0 10부제 신청 이거 어떻게 되는거임? [4] 불타는백두산 2021.08.04 61 0 아니 근데 11각계가 20밖에 안 함? [19] 한주리 2021.08.04 230 0 귀칼애니 보라햇던 게이들 어디갓노? [13] 아가뉴네 2021.08.04 144 0 지금 각성 몇 개지? [2] 몰루브릿지 2021.08.04 89 0 근데 스비직원이라는 념글 좀 이상하다? [3] ㅇㅇ 2021.08.04 127 0 12각인 나도 군침은 돈다 [1] 1주년카붕이 2021.08.04 120 0 어렸을때 읽은 작법서에서 [6] ㅇㅇ 2021.08.04 98 0 나는 건틀렛 입문 못하겠더라 [6] 펭귄국밥 2021.08.04 90 0 구인/구직 브리트라 지원요청 눌러줄 사람 구함 [1] Badfinger 2021.08.04 102 0 근데 조디악나이츠 스토리 ㄹㅇ 언제 푸는거냐 [2] 엘빅이 2021.08.04 91 -1 전당4 오토가 가능하노 [14] 쿵쿵홍 2021.08.04 122 0 회색도시2 하고 있는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04 154 0 각등이 최근에 레이드말고 쓴적이 없음 [3]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4 64 0 카케 10종추가 누군지 알거같은데 [10] Lucianick 2021.08.04 145 0 램이 활약할때 재밌네 [2] MBT 2021.08.04 62 0 계정나눔은 진짜 과학이다 [13] 이디스애호해 2021.08.04 1363 36 ✋질문 질문 [1] 동치미 2021.08.04 71 0 뉴비들은 모르는 분탕자매 이야기 [20] 님얼굴비매너 2021.08.04 1507 43 ㅅㅂ ㅋㅋㅋ 안철수 아니냐 이거? ㅋㅋㅋ [3] knsM_ 2021.08.04 93 0 기차타고 부산가는중 [11] ㅇㅇ 2021.08.04 117 0 퀸이 1순위인건 복각이 문제가 아니라 [6] 1주년카붕이 2021.08.04 129 0 이벌브원 리콜대상아님.??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04 121 0 조용하군요 가으응 2021.08.04 46 0 진짜 놀랍게도 언급안되는 각성캐 [6] NaNi 2021.08.04 131 0 창작 언노운 프로토콜(3) [8] 타이탄리전 2021.08.04 310 6 이번에 퀸복각하면 [4] 니노아 2021.08.04 86 0 나도 실력키워서 스비 외주받아보고싶다 [5] 오새린 2021.08.04 114 0 각성 올복각할때 채용 1순위는 퀸임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04 173 0 맨땅계면 안좋은점 [10] 동치미 2021.08.04 151 0 집단 식중독 지리네 [8] 극한의가능충 2021.08.04 135 6 뉴비들 이볼퀘라도깨라고 [2] 크제나 2021.08.04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4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