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적으로 치는 분탕은 별로 꼽지 않더라고

크로스로드 2.0 이런거 ㄹㅇ 아무 생각 없었음


오히려 진짜 싫었던건 게임 외적인 부분


일 저지르고 입닫는 운영진의 모습이라던지

해외서버에서 정보 유출되는거라던지

창씨개명이나 특정캐릭 스킨독식 같은것도 좀 그렇고


남들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겠는데

난 오히려 이런것들이 꼽더라고


물론 세트추가 같이 압도적인 분탕은 꼽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