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그림은 그리면서 내 한계를 뼈저리게 느끼고 내 단점과 모자란 점이 많이 보이는 그림이라고 생각함. 머릿속에서 구상했던 거랑 다르게 나오고 나한텐 마음에 안드네..


더 열심히 공부해서 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