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사전예약 때 시작한 유저임

오픈 땡 하고 바로 들어가서 겜 했음 

ㅈㄴ 예쁜 팬드 뽑고 스토리 좀 밀다가 건틀렛이라는걸 가봄

근데 쉬불 상대랑 내 캐릭터 레벨 차이가 너무 심함

그래서 내 캐릭 레벨을 올리려고 보니 돌파를 하래

그래서 돌파하려고 보니 동일 영웅이 필요하대

그래서 하려고 봤는데 팬드는 중복이 안되서 레벨이 ㅄ이야...

이때 꼴 받아서 좀 더 하다가 꼬접함

이때는 아직 코레류 겜처럼 캐릭도 공방같이 처 만들고 기다려야했음

한번에 4명밖에 안되고 더 할려면 가속권이라는걸 또 쿼츠를 주고 사야돼...


또 딴 겜하다가 juicy영이 ㅈㄴ 예쁘게 생겨서 복귀함

근데 시발 이게 뭐야

가챠하는데 기본재화+이벤트 재화라고?

일단 해봄 근데 천장도 지랄맞고 가챠재화보다 이벤트 재화가 더 안모여서 몇주 더 하다가 꼬접함


내가 그다음에 아마 1주년 때 복귀를 했을거야

이떄는 편의성 개편도 많이 되있고 ㅈ같은 가챠방식도 바뀌고 돌파 시스템도 바뀌고 선별 뽑기도 생기고 많이 나아졌더라고

근데 각성캐가 지랄맞아서 건-하다가 꼬접함

물론 각성캐 선택권은 처 먹었지


그리고 다시 복귀를 해서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는데...

뭔가 뭔가 스킨은 옛날에 비해 개 창렬이 되고 각성캐는 가챠에 현질하는게 미친놈처럼 보일만큼 가격이 지랄맞음 

따지면 쿼츠가 수십배 효율 더 좋은듯

이런 탈주 때문에 오픈때 유저인데 54랩임 ㅋㅋㅋ 걍 딴놈들이 미친건지는 모르겠는데 레벨 더럽게 안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