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엘베에서 내리면 승강장이랑
복도까지 불 쫙 켜지는데
그게 엘베가 그 층에 도착하면 있는 센서였나봐
집이 5층이라 여태 항상 엘베로다녔는데
방금 1층갔다가 엘베 10층넘게올라가길래 넘 오래걸릴거같아서 처음으로 계단으로 올라왔거든
ㅁㅊ 계단으로오니까 엘베승강장이랑 복도에 불이안켜짐
항상오던복도인데 불 안들어오고 그 어두컴컴하고 긴 복도 이상하고 음침하고 계단 분위기도 무서웠는데
되게 낯설어서 먼가...먼가 개쫄앗음
5층이맞나? 다시 확인도하고 집 바로앞갈때까지도 불이안들어옴 복도불은 센서등이어야하는거 아닌가?
집 들어올때까지 늘 오던 우리집이아니고
뭔가 다른세계로 잘못온거같은 분위기였음
불 하나 들어오고 안들어오는걸로 이렇게 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