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렙에 멈춰있는 스피라-분탕 둘 중 한 명 골라서 융합핵 먹일 예정이었음
근데 막상 그러니까 우리 치아가도 레벨 올려주고 싶고.......
결정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생각하니 카린이나 샤오린한테도 융합먹여야 하는 거 아닌가 생각이 듬
특히나 130렙 다이브 항상 보면 카린이 융합빨 조금만 더 있으면 될 거 같은데 하는 판이 있거든

그러다 심지어는 조만간 각시윤 출시오는데 시윤이 먹일 융합핵 쟁여놔야한다는 생각도 자꾸 들고;;
차라리 돈이 이빠이 많으면 현질로 융합핵 모자란 거 메우겠는데 그것도 안 되고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