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하는데 누가 자기 탈퇴 패널티 때문에 나중에 넣는다고 함


근데 기다려도 안옴


그 와중에 누가 이미 신청넣었음


이러면 누구 받음


신청 넣은 애 받냐 아니면 좀 더 기다렸다가 댓글 남겨준 애 받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