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리플폰은 왜 출시안해 겟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9 작성일 2021-08-14 23:23:31 https://arca.live/b/counterside/32012620 체스에서 폰없이 겜하기 가능하노? 그로테스크해서 그러면 제이콥으로 출시해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화선 2021-08-14 23:24:03 카사는 체스가 아니기때문.. 펼쳐보기▼ 겟타 2021-08-14 23:24:59 늒네 2021-08-14 23:24:18 쓰알 제이콥 각성캐 리플폰 펼쳐보기▼ 겟타 2021-08-14 23:24:54 으앗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14 23:24:57 룩 ㅇㄷ 펼쳐보기▼ 겟타 2021-08-14 23:25:08 아 룩과 같이 나오겠네 펼쳐보기▼ 독호메 2021-08-14 23:25:27 여캐도 아니고 미형도 아니고 고등급으로 내기도 별로인 캐릭인데 수고 들이기 귀찮은가봄 펼쳐보기▼ 겟타 2021-08-14 23:25:57 리플레이서 자체가 재활용인데 뭘 펼쳐보기▼ 독호메 2021-08-14 23:26:17 리플폰은 랍투디가 없음 펼쳐보기▼ 종말 2021-08-14 23:30:54 리플폰 몹으로 나오잖아 외전파밍맵에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8-14 23:31:30 랍투디 보이스 얘기였음 펼쳐보기▼ 겟타 2021-08-14 23:32:14 보이스와 랍투디는 안넣어도 출시할 수 있지 ㅋㅋㅋ 펼쳐보기▼ 종말 2021-08-14 23:32:27 보이스는 없어도 될것 같아 랍투디만 만들어서 출시하자 킹덱 스커 재물로 쓰자 ㅋ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8-14 23:26:30 시즈로 나와서 맵끝에 도착하면 퀸으로 ts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상 후 12시간 경과 [3] Koreanbural 2021.08.14 116 -1 (권한 없음) 카사 퍼즐 300피스 [2] Haeseun 2021.08.14 123 0 드디어 규관검 템 다맞췃다 [11] 스츙 2021.08.14 171 0 렙작 어케해야함? [4] 왜그래쪙 2021.08.14 110 0 로비선정의 기준은 정해져있지 [2] ㅇㅇ 2021.08.14 84 0 ㅋㅋ 청와대 청원 구경하는데 애미 [8] dlbodkel 2021.08.14 190 1 건틀릿 점수 몇점대 유저가 제일 많음? [4] 괴식가 2021.08.14 124 0 니네 로비 선정 기준이 뭐냐? [8] 화선 2021.08.14 126 0 내 구글계정에 연동된 카드 해제할 수가 없나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4 64 0 기순이 좀 앙칼지네 [7] 배 2021.08.14 1104 22 카사 직소 퍼즐 열면 오냐? [1] Haeseun 2021.08.14 79 0 나도 뉴비니까, 애호해죠 [4] 직화파인애플 2021.08.14 93 0 하루에 약 15시간 일하는데 3주동안 하루 쉬었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8.14 83 0 하아 [3] 엘빅이 2021.08.14 74 0 ㅈㄴ 꼴받네 [2] rubydum 2021.08.14 90 0 개선 로비 배경 프리셋좀 늘려줘 [2] ㄹㄹ 2021.08.14 111 2 기프트카드로 결제해도 구글플레이포인트 쌓임?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4 119 0 기프트카드 계정에 충전해놓으면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8.14 106 0 근데 기순이는 전투에도 한번쯤 나올만했는데 [2] 독호메 2021.08.14 91 0 와 나 카챈때문에 미쳤나봄 [8] 화선 2021.08.14 172 0 저를 솔져라 불러줄래요..? [3] 스츙 2021.08.14 96 0 니네 이럴 경우 어떻게 하냐 [9] 워렉 2021.08.14 168 0 근데 리플폰은 왜 출시안해 [14] 겟타 2021.08.14 189 0 맨날 PC판만 하다 보니 전야제 상품 깜빡했음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4 177 0 메카, 솔저중에 키워야되는거 뭐있음 [6] 시그마 2021.08.14 112 0 ✋질문 바캉스 이벤 먹어둬야 하는 템 뭐뭐 있나요 [7] 왜그래쪙 2021.08.14 135 0 강화이식이 없어지면 [3] Warspite 2021.08.14 138 0 주화300개가 어디서 난걸까? [3] ㅇㅇ 2021.08.14 143 0 앞으론 N등급 R등급은 어디서 얻을 수 있는거냐 [4] 극한의가능충 2021.08.14 137 0 흑흑 오늘 카사도 재밋엇다 [4] 꿀때지 2021.08.14 164 1 아니 잠깐만 그럼 이거 지금 깨야겠네 [2] 왕소라 2021.08.14 145 0 건틀렛 요즘은 늒네도 낚시덱하노 [8] Badfinger 2021.08.14 199 -1 죄송해요 저는 병이있어서 그래요 [11] 896984 2021.08.14 184 1 내가 쓰는 배경들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8.14 116 1 짱깨는 뭐 이리 기기가 저렴하지 [5] 극한의가능충 2021.08.14 156 0 요즘 카사 너무 해야할거 많아져서 힘듬 [4] 괴식가 2021.08.14 126 0 채용 개편에서 N따리들 삭제 된다고들었는데 [2] 직화파인애플 2021.08.14 114 0 구인/구직 13렙 컨소 각성에서 컨소원 모집합니다. [19] coronesa 2021.08.14 216 0 막상 융합핵 먹이려니 망설여짐;; [6] 페소라붕카린이 2021.08.14 185 1 최지훈! 최지훈! [5] 후려 2021.08.14 149 2 이볼브원 확정채용 16시간 전 [7] Koreanbural 2021.08.14 146 3 모닝 비틱 떴냐????????? [4] Haeseun 2021.08.14 154 -8 이거 누가 광고붙였냐고ㅋㅋㅋ [5] lllBoomerlll 2021.08.14 231 0 얼리버드 카하 [9] 스츙 2021.08.14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4 2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