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4일 나오는 신캐가 다운이랑 관련있을려나? 소나기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2021-08-16 09:26:04 수정일 2021-08-16 09:26:20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440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시니즈 2021-08-16 09:26:21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젊수연 버프라고? [7]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08.16 187 0 진짜 의도를 모르겠노 [8] b0ss 2021.08.16 220 0 스비 패치의 의도 드디어 알았다 비염싫어 2021.08.16 59 0 각유나 피해내성 생기려나 [3] 아무뮤 2021.08.16 109 0 ✋질문 에이미 유입뉴비인데 리세계 사야해?? [9] 만악의근원 2021.08.16 145 0 빨리 내일이 되면 좋겠다... [1] 록파이 2021.08.16 54 0 니들 솔직히 이번에 채용개악 없어서 씁슬했잖아 [1] 하랍픽업좀 2021.08.16 85 0 이녀석 베어도 될까? [1] 눈물요정 2021.08.16 70 0 각성 주시윤이 다운 특화캐로 나오는거 아니냐 ㅋㅋ [2] dwsss 2021.08.16 261 1 이정도 분탕이 없으면 스비가 아니지 [2] zkamcc 2021.08.16 101 4 유닛 뒤질때도 다운되잖음 [8] 독호메 2021.08.16 120 5 ✋질문 이볼브원 뽑을까? [2] 만년뉴비 2021.08.16 78 0 피해내성 2%는 진짜 체감도 안 될 듯 [17] 응애나추룡아가 2021.08.16 203 -1 아니 패치할떄마다 패치의도에 대해서 설명해준대메... [3] 보르챠 2021.08.16 112 2 별 거 없네 ㅇㅇ 2021.08.16 62 -1 구인/구직 15랩 컨소 여기있네빵통조림 컨소원 구함(뉴비 환영) [4] 머구컵 2021.08.16 108 2 걍 싹다 취소하는게 맞음 직무유기 2021.08.16 121 0 에이미를 미니로 바꿔야하나 [2] 블랙버드 2021.08.16 73 0 요번에 패키지 쓸만하노 배가아픈레후 2021.08.16 78 0 그래서 언제 espr 복각해줌 [8] 클러스트 2021.08.16 102 0 금태상연이가 여태분탕안하길래 분탕포기한건가했는데... 메론빵 2021.08.16 76 0 대회 제 2회 격전 풀오토 대회를 개최합니다 [26] 김리본 2021.08.16 745 27 다운 상태 적에게 공격하면 추뎀 넣어주면 안됨? [2] ㅇㅇ 2021.08.16 78 0 24일 나오는 신캐가 다운이랑 관련있을려나? [1] 소나기나기 2021.08.16 83 0 이번 격전에 조호진 씀? [1] ㅇㅇ 2021.08.16 66 0 기념일마다 이러는거 이제 익숙한거같음 59XZa 2021.08.16 90 2 게임 밸런스특 [4] dwsss 2021.08.16 95 4 나 내일이 너무 설렘 [9] 묘갤러 2021.08.16 127 4 예언)바캉스 이벤트와 함께 MMM웹툰 뜰것 [5] 아이스링크샾 2021.08.16 116 5 왜 다운시간 패치했을까 [4] 베버 2021.08.16 184 0 아니 근데 갑자기 다운 급발진 한 이유가 뭐임? [3] 참피대장 2021.08.16 146 0 코핀2스 맞으면 일어나질 못하겠노 ㅋㅋㅋ 잉딩 2021.08.16 56 0 다운 타임 지금은 얼만데? ㅇㅇ 2021.08.16 41 0 각성 패스 또 나올거 같음? [2] ㅇㅇ (219.240) 2021.08.16 62 0 ✋질문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을까 [4] Despia 2021.08.16 140 0 가구도 사야하고 스킨도 사야하고 1q2w3 2021.08.16 69 0 이것이 바로 창조 분탕이지 ㄹㅇ 촤드 2021.08.16 68 0 요즘 잠잠하더니 결국은 하나 터졌네 [2] 반갑노 2021.08.16 146 2 아ㅋㅋ 카운터사이드래자너 프룸 2021.08.16 37 1 막말로 pve만 영향 안가면 상관없는데 [6] 엘빅이 2021.08.16 146 0 스탑 악용하는 새끼 만났네 [2] Brune 2021.08.16 106 1 랜덤사거리삭제는 적도반영되는거라 이제사거리재는거없이 최대사거리로 갈긴다는뜻인듯 [2] 메론빵 2021.08.16 77 1 에이미 리콜선택창에 이지수 있는거 개웃기네 [11] 지민새로이 2021.08.16 312 2 카운터패스도 사는게 좋아? [11] 박하온 2021.08.16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09: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