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게임 열림 - 스킨보고 환호함 - 스킨 풀매수 짤 올라옴 - 건공들 바로 건틀렛 시작함 - 다운시간 증가때문에 이볼브원한테 쳐맞는 짤 계속 나옴 - 챈 불탐 - 이볼브원 상향하자는 새끼들 어디갔어 시발 하면서 고로시 시작하다가 천안문 열리고 잠잠해짐 - 축제기간에 또 전쟁 시작


일주일 챈 다봤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