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에이미 유입뉴비인데 리세계 사야해?? 만악의근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8-16 09:28:36 https://arca.live/b/counterside/32102601 각성캐 하나만있으면 리세계사는게 맞아?? 열심히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llBoomerlll 2021-08-16 09:29:04 ㄴㄴ그냥 하던대로 해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16 09:29:09 걍 해 이정도면 콜라보 다 있네 이번에 미니 리콜 하고 어 각유나 뽑으면 될거같응데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8-16 09:29:53 아닌가? 리콜이랑 뽑기는 천천히 생각 잘해보고 결정 ㄱ 솔보면 돈 좀 쓴거같은데 생각 잘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8-16 09:29:14 내일 뽑기해보고 정해 펼쳐보기▼ 에시온 2021-08-16 09:29:47 아ㅏ니 콜라보를 다 뽑았네 쓰알 풀이ㅣ 나쁘지 않은데... 쓰읍...... 펼쳐보기▼ 에시온 2021-08-16 09:29:58 그럼 걍 그대로 하자 펼쳐보기▼ 에시온 2021-08-16 09:30:50 기채가 돈 많이 들거라 좀 그렇긴한데 콜라보 올콜렉이면 고 해야된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촤드 2021-08-16 09:29:51 내가 너라면 콜라보 올콜렉이니까 리세계 안삼 펼쳐보기▼ 촤드 2021-08-16 09:30:06 차라리 그돈으로 내일 각성 패키지 1.2 다 사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5 덱 다시 짜야할수도 있겠다 하랍픽업좀 2021.08.16 57 0 제발 아직 분탕치지 말아줘 lca 2021.08.16 59 0 유저가 불편하다고 하지도 않을걸 건들임=99% 확률로 분탕 엘빅이 2021.08.16 79 2 십사기함선 [5] 던붕이 2021.08.16 155 5 패치전에 살만한 패키지가 뭐가있을까? [1] Myoer 2021.08.16 120 0 각수연말고 살게 없내 ㅋㅋ [2] 진실의문 2021.08.16 80 0 아니 다운 10%~20%으로 간봐도 불탈까말깐데ㅋㅋㅋㅋ [1] 참피대장 2021.08.16 118 3 명함상점은 기존하고 똑같네 ㅇㅇ (119.149) 2021.08.16 44 0 근데 이제 개꿀잼으로 나중에 보니까 클로저스하다옴 2021.08.16 52 0 건틀렛 몰루 개사기노 [1] 쿵쿵홍 2021.08.16 85 0 각성 추천서도 50%였네??? [1]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08.16 97 0 병신같은 패치인지 아닌지 감이안온다 [5] 베버 2021.08.16 112 1 다운패치 의도를 알겠다 죽순라크 2021.08.16 80 0 나중에 가구세트로 날개그늘 2021.08.16 65 0 랜덤사거리가 머임 [7] FumikaP 2021.08.16 105 0 클리셰 철저하게 지키는 새끼 [5] 클러스트 2021.08.16 153 2 챌린지 추가되는거도 챌린지 티켓이 필요한거지? [1] 로테 2021.08.16 66 0 다운시간 증가 [1] 샤프심도둑 2021.08.16 72 0 예아 이게 업데이트지 [7] 우지다 2021.08.16 109 1 젊수연 버프라고? [7]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08.16 187 0 진짜 의도를 모르겠노 [8] b0ss 2021.08.16 220 0 스비 패치의 의도 드디어 알았다 비염싫어 2021.08.16 59 0 각유나 피해내성 생기려나 [3] 아무뮤 2021.08.16 109 0 ✋질문 에이미 유입뉴비인데 리세계 사야해?? [9] 만악의근원 2021.08.16 145 0 빨리 내일이 되면 좋겠다... [1] 록파이 2021.08.16 54 0 니들 솔직히 이번에 채용개악 없어서 씁슬했잖아 [1] 하랍픽업좀 2021.08.16 85 0 이녀석 베어도 될까? [1] 눈물요정 2021.08.16 70 0 각성 주시윤이 다운 특화캐로 나오는거 아니냐 ㅋㅋ [2] dwsss 2021.08.16 261 1 이정도 분탕이 없으면 스비가 아니지 [2] zkamcc 2021.08.16 101 4 유닛 뒤질때도 다운되잖음 [8] 독호메 2021.08.16 120 5 ✋질문 이볼브원 뽑을까? [2] 만년뉴비 2021.08.16 78 0 피해내성 2%는 진짜 체감도 안 될 듯 [17] 응애나추룡아가 2021.08.16 203 -1 아니 패치할떄마다 패치의도에 대해서 설명해준대메... [3] 보르챠 2021.08.16 112 2 별 거 없네 ㅇㅇ 2021.08.16 62 -1 구인/구직 15랩 컨소 여기있네빵통조림 컨소원 구함(뉴비 환영) [4] 머구컵 2021.08.16 108 2 걍 싹다 취소하는게 맞음 직무유기 2021.08.16 121 0 에이미를 미니로 바꿔야하나 [2] 블랙버드 2021.08.16 73 0 요번에 패키지 쓸만하노 배가아픈레후 2021.08.16 78 0 그래서 언제 espr 복각해줌 [8] 클러스트 2021.08.16 102 0 금태상연이가 여태분탕안하길래 분탕포기한건가했는데... 메론빵 2021.08.16 76 0 대회 제 2회 격전 풀오토 대회를 개최합니다 [26] 김리본 2021.08.16 746 27 다운 상태 적에게 공격하면 추뎀 넣어주면 안됨? [2] ㅇㅇ 2021.08.16 78 0 24일 나오는 신캐가 다운이랑 관련있을려나? [1] 소나기나기 2021.08.16 84 0 이번 격전에 조호진 씀? [1] ㅇㅇ 2021.08.16 66 0 기념일마다 이러는거 이제 익숙한거같음 59XZa 2021.08.16 9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0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