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뽑기 vs 씨발이랑 바꾸기 액션쾌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8-16 11:53:42 https://arca.live/b/counterside/32111941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Kp34 2021-08-16 11:53:57 남캐는 정이 안가 펼쳐보기▼ 던붕이 2021-08-16 11:54:24 닥 뽑아야지 에이미도 쓸데가많다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4:24 각성풀 읊어봐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8-16 11:54:47 각힐 공익 유나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8-16 11:54:52 없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6:37 ??? 공익 있는데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8-16 11:56:54 각힐 유나 공익이 없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8:49 아 그럼 그냥 공익 뽑아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8-16 12:00:03 공익 바꾸고 기채권은 유나 줄려고 햇는데 ㅂㄹ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2:01:04 아니 그정도 풀이면 에이미가 없어서 꼬울 때도 있을걸 정말 유나가 고달프고 고달프면 차라리 패키지 9만원 박던가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6:52 아니 어둠의 채용 게임도 아니고 펼쳐보기▼ Nanoha 2021-08-16 11:55:25 ㄷㅈ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8-16 11:57:27 1.5주년 기간 기채권 던져보고 안나오면 바꿔먹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영이 피해내성 생기면 기가막힐거 같은데 [4] 엘빅이 2021.08.16 138 0 나 그냥 조퇴할래~ 쿵쿵홍 2021.08.16 87 0 이 선택권에 오버플로 있음? [6] Kp34 2021.08.16 224 0 기분좋다! [1] 메테오 2021.08.16 75 0 근데 양꼬치 ㄹㅇ 첨엔 냄새같은거 날줄알았는디 [4] 람네 2021.08.16 87 0 이제 나중에 올 뉴비들한테 해 줄 괴담 늘었네 [4] ike 2021.08.16 142 0 (권한 없음) ✋질문 패스 주간퀘 랭전 안돌려도 만렙 충분히 찍지? [7] 에시온 2021.08.16 110 0 이번 패키지살거 정햇다 [4] 불면증환자 2021.08.16 122 0 오늘 먹은거 모음 [9] 나사나이다 2021.08.16 118 2 나도 스피라로 공략깨고 시픈데 왜 나 스업찐은 햄보칼수가 업서!!! [4] ㅇㅇ 2021.08.16 177 0 건틀렛 킹 원래 이속 이렇게 빠름? [3] 평생카사해 2021.08.16 99 0 (거유) 잠재적으로 보면 이겜 최대 거유 캐릭.JPG [10] ㅇㅇ 2021.08.16 332 -1 카린 여름스킨 외주구만 [5] 비질란테 2021.08.16 196 0 앞으로 전장 파밍은 다 챌린지 이려나 [1] 턱턱툭탁 2021.08.16 95 0 셋바 80개보단 스킨이 더 나은거같음 [8] 반갑노 2021.08.16 148 1 꼴자감 트라이 하면서 짤 좀 올리려 했는데 [8] Haeseun 2021.08.16 117 0 ㅍ)커여움 3대장 [3] 청안아이 2021.08.16 144 -1 각성캐 플랜좀 도와줘 [4] 큐히 2021.08.16 150 0 니네 그거 아냐? [3] 워렉 2021.08.16 93 -1 건틀렛 진짜 지친다. 250점 떨구는건 30분, 올리는건 2시간 ㅋㅋ [4] 에시온 2021.08.16 110 0 스킨 만족도 ㅅㅌㅊ노 [2] 쿵쿵홍 2021.08.16 151 1 근데 카린맘은 ㄹㅇ 퇴사한거 아님..? [9] 람네 2021.08.16 247 0 공익 뽑기 vs 씨발이랑 바꾸기 [13] 액션쾌감 2021.08.16 127 0 내일이 빨리 왔으면 [2] diqkf운터 2021.08.16 46 0 옆동네 격찌인데 우리 길티기어 또 팔려갔어요! [7] ㅇㅇ 2021.08.16 188 5 꼴림 3대장 [5] 청안아이 2021.08.16 981 0 왜 하필 50%도 20%도 40%도 아니고 딱 43%임? [8] 알파버지니스 2021.08.16 140 2 외주 아니라 입사면 좋겠다 [4] 데미소다애플 2021.08.16 98 1 꼴자감 [5] Haeseun 2021.08.16 128 2 근데 팬아트 그리던 사람이 입사하는 케이스가 더 있나? [5] 보르챠 2021.08.16 242 0 건에서 3분꽉겜하다가 타임어택승 5초전에 네트워크 오류로 없던판됨 ㅋㅋㅋ [3] Gameer22 2021.08.16 83 0 솔직히 홍어한번 해야함 [2] ㅇㅇ (210.223) 2021.08.16 128 2 님들이거 바보짓한거임? [7] ㅇㅇ (14.7) 2021.08.16 144 0 근데 대체 이 옷을 입고 어떻게 파티장에 간거지 [4] 람네 2021.08.16 207 0 ㅅㅂ 진짜 공익 버프용으로 다운패치 하는건 아니지?? [4] ㅇㅇ 2021.08.16 112 -3 조호진 카케 스포) 시발 도랐노? [9] 하랍픽업좀 2021.08.16 225 0 중국음식을 먹으면 안되는 이유 [18] 불타는백두산 2021.08.16 151 -1 3초 보이는 사진 [5] 가으응 2021.08.16 151 0 다운시간 40%증가 개짜증날거같은데 [2] ㅇㅇ 2021.08.16 96 0 중국이 칼을 안쓰는 이유는?? [8] 화선 2021.08.16 148 2 아조씨들 근데 콜라보때 대위기 아니엿음? [10] ㅇㅇ 2021.08.16 188 0 가은이 신스킨 나올때됐는데 [5] 토깡이 2021.08.16 139 -1 뉴비는 내일 미소랑 유나먹으랬어 [7] 공성추 2021.08.16 98 2 내일 오후 5시까지 연장점검함 수잉이 2021.08.16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