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게 각등이 공익 킹 미니 이볼브원인데

에이미 리콜로 미니받고
기채권으로 다시 에이미 노리는게 맞나
선택권 사서 각등이 받는건 별로겠지?
킹퀸패키지 50퍼라 사는거도 애매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