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패스 주간퀘 랭전 안돌려도 만렙 충분히 찍지? 에시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8-16 11:58:11 https://arca.live/b/counterside/32112245 그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iqkf운터 2021-08-16 11:58:18 패작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8:26 아니다 챌주차면 용감하게 돌리자 펼쳐보기▼ 에시온 2021-08-16 11:59:13 아니 그냥 점수 떨구는게 싫음 떨구면 복구하고 싶어지고 그러면 200점 잃고 지금 건만 3시간째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1:59:39 운명이다. 받아들여라. 펼쳐보기▼ 에시온 2021-08-16 11:59:58 응 안해 패스 만렙 안찍혀도 안해 ㅋㅋ 펼쳐보기▼ xile 2021-08-16 11:59:19 ㅇㅇ 2021-08-16 12:00:08 ㅇㅇ 없어도 잘 찍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기밀채용권 천장 가능한데요 뭐 뽑아야되용? [8] 천사의사랑 2021.08.16 181 0 카붕이들아...나를 "개미"라고 불러줄래? [5] 묘갤러 2021.08.16 117 0 건틀렛 아 함선 1스 안나가는 버그좀 고치지 개같네 씨발 요나기여신님 2021.08.16 83 0 각시윤 선택권 ㅋㅋㅋㅋㅋㅋㅋ [5] 눈사람탕탕 2021.08.16 225 6 명빵 한섭도 레보식 콜라보하는구나 [2] 비질란테 2021.08.16 84 0 피해내성 솔저한테 ㄹㅇ 치명적이겟네 [4] ㅇㅇ 2021.08.16 131 0 카린웡은 템 뭐낌? [7] 모드니몽 2021.08.16 239 0 카사 맨 처음 산 패키지가 린시엔 스킨패키지였는데 [2] 람네 2021.08.16 364 0 아 씨발 ㅈ같다 [5] 비질란테 2021.08.16 107 0 삐이콘 왤케 귀여움 [3] 덕담 2021.08.16 115 0 오늘 성과 [1] 문총통 2021.08.16 81 4 카운터사이드 머꼴 3대장 [16] StarEyes 2021.08.16 289 2 오늘 주은 짤 [6] Haeseun 2021.08.16 424 2 채용개편이 잘지나가니까 다운패치가 찜찜하네 [3] 청안아이 2021.08.16 124 0 페)ㅋㅋ 이짤 미쳤네 ㄹㅇ [2] ㅇㅇ 2021.08.16 254 -12 방금 매운 맛 보고 왔음 [14] 테나 2021.08.16 180 1 주시영이 피해내성 생기면 기가막힐거 같은데 [4] 엘빅이 2021.08.16 138 0 나 그냥 조퇴할래~ 쿵쿵홍 2021.08.16 86 0 이 선택권에 오버플로 있음? [6] Kp34 2021.08.16 224 0 기분좋다! [1] 메테오 2021.08.16 75 0 근데 양꼬치 ㄹㅇ 첨엔 냄새같은거 날줄알았는디 [4] 람네 2021.08.16 87 0 이제 나중에 올 뉴비들한테 해 줄 괴담 늘었네 [4] ike 2021.08.16 141 0 (권한 없음) ✋질문 패스 주간퀘 랭전 안돌려도 만렙 충분히 찍지? [7] 에시온 2021.08.16 109 0 이번 패키지살거 정햇다 [4] 불면증환자 2021.08.16 122 0 오늘 먹은거 모음 [9] 나사나이다 2021.08.16 118 2 나도 스피라로 공략깨고 시픈데 왜 나 스업찐은 햄보칼수가 업서!!! [4] ㅇㅇ 2021.08.16 177 0 건틀렛 킹 원래 이속 이렇게 빠름? [3] 평생카사해 2021.08.16 99 0 (거유) 잠재적으로 보면 이겜 최대 거유 캐릭.JPG [10] ㅇㅇ 2021.08.16 332 -1 카린 여름스킨 외주구만 [5] 비질란테 2021.08.16 196 0 앞으로 전장 파밍은 다 챌린지 이려나 [1] 턱턱툭탁 2021.08.16 95 0 셋바 80개보단 스킨이 더 나은거같음 [8] 반갑노 2021.08.16 148 1 꼴자감 트라이 하면서 짤 좀 올리려 했는데 [8] Haeseun 2021.08.16 117 0 ㅍ)커여움 3대장 [3] 청안아이 2021.08.16 144 -1 각성캐 플랜좀 도와줘 [4] 큐히 2021.08.16 150 0 니네 그거 아냐? [3] 워렉 2021.08.16 93 -1 건틀렛 진짜 지친다. 250점 떨구는건 30분, 올리는건 2시간 ㅋㅋ [4] 에시온 2021.08.16 110 0 스킨 만족도 ㅅㅌㅊ노 [2] 쿵쿵홍 2021.08.16 151 1 근데 카린맘은 ㄹㅇ 퇴사한거 아님..? [9] 람네 2021.08.16 247 0 공익 뽑기 vs 씨발이랑 바꾸기 [13] 액션쾌감 2021.08.16 127 0 내일이 빨리 왔으면 [2] diqkf운터 2021.08.16 46 0 옆동네 격찌인데 우리 길티기어 또 팔려갔어요! [7] ㅇㅇ 2021.08.16 188 5 꼴림 3대장 [5] 청안아이 2021.08.16 981 0 왜 하필 50%도 20%도 40%도 아니고 딱 43%임? [8] 알파버지니스 2021.08.16 140 2 외주 아니라 입사면 좋겠다 [4] 데미소다애플 2021.08.16 9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12:04 +1 +2 +3 +4